[병원탐방]청담준의원 박승근 원장 "비수술적 피부과 치료 선호도 높아져"
[병원탐방]청담준의원 박승근 원장 "비수술적 피부과 치료 선호도 높아져"
  • 이용준 기자 / 양보현 기자
  • 승인 2016.10.26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움에 관한 열망이 돋보이는 요즘이다. 연예인의 미용관리법이나 다양한 화장품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현대시술에 힙입어 이러한 열망이 실현되는데 특히 쁘띠시술은 간단한 시술을 통해서도 효과를 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중랑구에 위치한 피부과 청담준의원 박승근 원장은 “수술의 긴 회복기간이나 부작용 등의 걱정이 없는 쁘띠시술이 주목을 받고 있다”며 “대표적으로 필러나 보톡스를 말하는데 얼굴에 칼을 대지 않는 비수술적 시술을 말한다”라고 설명했다.

▲ 청담준의원 박승근 원장(사진=이용준 기자)

▲ 시술 전 유의할 점이 있나?

입체적인 얼굴형을 만드는 필러는 피부탄력 성분과 유사한 물질로 구성됐다. 10분 남짓한 시간에 수술이 아닌 간단한 주사를 통해 수술과 같은 효과를 얻기에 선호도가 높다.

이를테면 결혼을 앞두거나 중요한 기념일에 앞서 빠른 시간 내에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인 것이다.

최근에는 시술의 응용범위가 확장되면서 젊은 층뿐만 아니라 중, 장년층에게도 필러가 회자되고 있다.

하지만 시술자에 따라 결과가 천양지차로 달라지므로 시술 경험이 풍부한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상책이다.

▲ 내부 전경(사진=양보현 기자)

▲ 병원 선택 시 참고할만한 점은?

우선 일반주사 바늘이 아닌 둥근 캐뉼라 등을 사용하는지 살펴볼 필요가 있다. 일반주사는 멍과 붓기를 초래할 가능성이 있지만 둥근 캐뉼라는 피부조직 손상을 최소화해 부담을 줄일 수 있다. 또한 1회용 캐뉼라를 사용해야 위생문제를 막을 수 있다.

또한 시술제품은 종류가 국내외로 다양하게 많이 있기 때문에 어떤 제품을 사용하느냐에 따라 결과가 갈릴 수 있다. 그러므로 시술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이 포진돼 있는지 가늠하는 것 또한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 청담준의원 박승근 원장(사진=이용준 기자)

▲ 청담준의원은 어떤 곳?

중랑구 피부과 청담준의원은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원칙으로 한다. 한 듯 안한 듯 티내지 않는 시술을 통해서 이목구비가 확실하게 뚜렷해지는 등의 효과를 나타내도록 다수의 학회와 세미나 강연을 누비며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