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레아 공주 '캐리 피셔'의 유작! 선과 악의 운명을 건 전쟁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레아 공주 '캐리 피셔'의 유작! 선과 악의 운명을 건 전쟁
  • 최재성 기자
  • 승인 2020.01.14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네이버 영화
사진=네이버 영화

[업코리아= 최재성 기자] 영화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Star Wars: The Last Jedi)'는 지난 2017년 국내에 개봉한 작품으로 라이언 존슨 감독이 연출하고 배우 데이지 리들리, 마크 해밀, 아담 드라이버, 오스카 아이삭, 캐리 피셔 등이 출연했다. 
 
OCN에서 14일 오후 10시 방영되는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의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선과 악의 전쟁, 거대한 운명이 결정된다!

악의 세력인 무자비한 ‘퍼스트 오더’가 은하계를 장악한 시대. 레아 장군이 이끄는 저항군은 승리의 불씨를 지필 마지막 희망을 찾아 ‘레이’를 과거의 영웅 ‘루크’에게 보낸다. 루크를 통해 자신 안에 잠들어 있던 특별한 힘을 깨닫게 된 레이는 뜻밖에 퍼스트 오더의 실세 ‘카일로 렌’과도 교감하게 되는데… 

사진=네이버 영화
사진=네이버 영화

누가 빛이고 누가 어둠이 될 것인가? 지금, 선과 악의 운명을 건 거대한 전쟁이 시작된다!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는 스타워즈의 40주년을 장식하는 작품이며 레아 공주 역을 맡은 캐리 피셔의 유작이기도 하다. 네이버 영화 기준 네티즌 평점 6.48, 관람객 평점 7.80, 평론가 평점 7.75를 기록하고 있다. 

한편 OCN에서 오후 19시부터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Star Wars: The Last Jedi)'가 방송된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