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민뷰티샵, 반영구화장 수강생 모집
대구 민뷰티샵, 반영구화장 수강생 모집
  • 윤지연 취재기자
  • 승인 2016.10.21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영구화장이 요즘 들어 바쁜 일상을 보내는 이들 사이에서 선호되고 있다. 반영구화장은 문신과 비슷하지만 상대적으로 통증이 적고 말 그대로 ‘반영구’ 성격을 지니고 있으며 원하는 방향으로 계속해서 변화를 줄 수 있는 화장법 중 하나다.

특히나 한국의 반영구화장 기술은 한류 열풍과 함께 ‘성형관광’이라는 단어까지 만들어낼 정도로 발전하고 있다. 이에 반영구화장의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어 반영구화장수강을 희망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대구 민뷰티샵 이민주 원장은 “반영구화장은 이목구비를 뚜렷하게 해주는 동시에 사람이 하는 시술이기 때문에 시술적인 사고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다”며 “이는 체계적인 교육을 받지 않고 안전에 대한 자세한 교육을 받지 않았기 때문에 일어나는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전문성을 요구하는 업종이기 때문에 체계적이고 빈틈없는 시스템으로 디자인 그리고 테크닉까지 교육을 받아야 반영구 전문가가 될 수 있으며 학원이 가진 시스템도 중요하지만 해외 진출과 관련한 노하우를 갖췄는지의 여부가 좋은 학원의 기준이 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대구 민뷰티샵은 반영구화장수강을 전문적으로 하는 교육기관으로 이민주 원장이 1:1 개인별 맞춤수업을 통해 교육이 진행되고 있으며 베이직코스, 정규코스, 전문가코스, 학원장코스 속성 과정 등의 커리큘럼을 가지고 있다.

이민주 원장은 “반영구화장강의는 수강생들의 향후 취업에 대한 도움을 줄 수 있어야 한다. 따라서 대규모 반영구화장 시장을 가지고 있는 쪽으로 수강생들이 진출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민뷰티샵은 전문적인 이론과 테크닉을 배울 수강생들을 모집한다. 교육 관련 문의는 전화로 상담이 가능하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