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아예술단‘ 해외초청공연
'최신아예술단‘ 해외초청공연
  • 백영배 국민기자
  • 승인 2016.10.15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괌 주지사와 괌 주민회가 적극 후원하는 제42회 괌국제여성회 전통의상쇼에 초청 받다!
▲ 강남패션페스티벌 '계절무용' 중에서

[업코리아 국민기자 백영배] 라온엔터테인먼트 소속‘최신아예술단’은 최승희류 전통무용과 장착무용을 하는 무용단체이다. 북한에서 16년동안 무용감독으로 활약한 최신아 단장과 국내 유수 무용대학을 졸업한 한국무용 전공자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처럼 최정상급 춤사위를 자랑하고 있는 '최신아예술단'이‘괌국제여성회’의 부름을 받고 괌 하얏트호텔에서 열리는‘제42회 마담인터내션올 전통의상 디너쇼’와 마이크로네시안몰에서 열리는‘괌현지 초청 공연’그리고 오쿠두고등학교에서 열리는‘괌교육청 초청 공연’에서 화려하고 역동적인 퍼포먼스로 최고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주최 기관인 괌국제여성회는 42년전에 설립하였으며, 11개국 70여명의 여성회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괌 정부기관과 괌 주지사, 괌 주민회가 적극 후원하고 있으며, 기금모금 행사로 전통의상쇼를 열며, 괌주민사회에서 큰 인정을 받고 있다. 전통의상쇼를 통해 서로 각 나라의 문화와 전통을 교류하며, 아름다운 괌주민사회를 선보이는 아주 의미 있는 행사 이다.

한편 이번 제 42회 괌 국제여성회 전통의상쇼는 괌한인회, 괌대한체육회, 괌한인볼링협회, 괌한인축구협회, 괌한인족구협회, 괌한인여성골프회, 괌연합여성클럽, 괌여성클럽, 괌중국여성협회, 괌필리핀여성협회, 괌일본여성클럽, 괌국제여성회 등이 협찬한다. 

업코리아, UPKOREA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