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경기도 광주 채향원, 아이들이 맘껏 뛰노는 것을 보며 편안하게 식사 즐길 수 있어
[맛집탐방] 경기도 광주 채향원, 아이들이 맘껏 뛰노는 것을 보며 편안하게 식사 즐길 수 있어
  • 정호석기자
  • 승인 2016.10.07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기도 광주 맛집 채향원은 아름다운 정원 속에서 분위기 있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품격을 갖춘 음식점이다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문형리에 위치한 채향원의 정문을 지나 언덕을 오르면 계곡에서 물흐르는 소리가 들린다. 소리만 듣고 아무 생각 없이 있다 보면 기분이 좋아진다. 새장에서 앵무새가 재잘거리며 손님을 맞이한다. 잔디밭이 펼쳐져 있으며 사방으로 둘러싸인 자연은 사람의 마음을 편안하게 한다.

채향원은 아름다운 정원 속에서 분위기 있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품격을 갖춘 음식점이다. 아담한 정원 속 테라스에서 연인과 함께, 혹은 가족과 함께 다양한 요리들을 맛볼 수 있다. 
이 음식점에서는 바베큐와 오리요리 등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유황오리한방백숙, 모듬바베큐, 육정식, 장작구이 등 다양한 메뉴를 자랑한다.

채향원이 경기도 맛집으로 성장한 데는 몇 가지 요인이 있다. 첫째 ‘부담없는 가격’, ‘정성’,‘신선한 식재료’를 꼽을 수 있다.

유황오리백숙의 육질은 풍미가 깊고 식감이 좋고 각종 한방재료에서 우러난 깊은 육수맛은 고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주메뉴로 찰밥과 죽을 선택적으로 제공하며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특히 모듬바베큐 메뉴는 새우, 삼겹꼬치, 훈제오리, 항정살, 양념갈비, 소세지, 떡갈비 등 다양한 재료들이 제공되어 먹는 재미를 더해주고 있다.

다양한 형태의 좌석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가족 고객, 커플 고객, 기업 회식, 동호회 모임 등의 단체 고객에게 모임 장소로도 좋다. 탁 트인 야외 테라스에서 가족과 함께, 혹은 연인과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채향원 관계자는 "계곡을 낀 아담한 정원을 배경으로 한 테라스 식당인 만큼 가족과의 모임 장소, 혹은 연인과의 낭만적인 장소, 회사 회식 장소로 좋다”며 “아이들이 맘껏 뛰노는 것을 보며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 있다"고 전했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