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평선홍보클럽 장애인복지관 “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 진행
지평선홍보클럽 장애인복지관 “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 진행
  • 조인구 기자
  • 승인 2019.11.21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제시
[업코리아] 김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21일부터 오는 22일까지 김제지평선홍보클럽의 후원과 봉사로 김제시장애인복지 타운 내 장애인을 위한 “급식소 김장김치 담그는 날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김제지평선홍보클럽 회원, 김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직원 등 총 40명의 봉사자가 참여해 김장을 담갔으며 김제지평선홍보클럽에서 150만원 상당의 김장 재료비 후원과 이틀간 회원들이 기관을 방문해 김장재료 손질 및 속 재료 준비와 김장 버무리기까지 직접 팔을 걷어붙이고 정성과 사랑이 가득한 엄마 손 맛 김치를 만들어 주셨다.

김제지평선홍보클럽 이영애 회장은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사회공헌에 적극 참여하고 보다 다양한 봉사를 통해 회원들의 경험과 재능이 지역사회에 환원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제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강정완 관장은 “추운 날씨의 악조건 속에서도 장애인들에게 맛있는 김치를 만들어 주신 김제지평선홍보클럽 회원분들께 진심어린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과 장애인에게 따뜻한 관심과 사랑이 넘치는 봉사의 기회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밖에도 김제지평선홍보클럽은 지난 2003년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기 위해 구성된 비영리 단체로 현재는 이영애 회장을 비롯해 80여명의 회원이 장애인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김장김치와 무료중식 등의 지원을 통해 더불어 함께 사는 이웃 사랑을 몸소 실천하는 모범적인 봉사 단체로 알려져 있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