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새마을회, 김장김치로 따뜻한 정 나누기 행사 가져
김포시새마을회, 김장김치로 따뜻한 정 나누기 행사 가져
  • 최성종 기자
  • 승인 2019.11.12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장김치로 따뜻한 정 나누기 행사 가져
[업코리아] 김포시새마을회는 지난 6일 7일 양일간 김포시새마을회관에서 취약계층과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이웃을 돕기위해 ‘사랑의 김장 담가주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정하영 김포시장, 신명순 시의회의장을 비롯한 시의원들, 홍철호 국회의원, 박종식 경찰서장 등 내외빈 및 시 새마을회장단과 읍면동 새마을남녀지도자 등 200여명이 참여해 정성껏 담근 김장 5,340kg을 홀몸노인, 북한이탈주민, 관내복지시설 등 445여 곳에 전달했다.

행사에 참여한 정하영 시장은 “매년 김장김치를 담가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는 김포시새마을회원 및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지역사회 곳곳에서 묵묵히 봉사하시는 새마을회원들의 모습이 아름답게 느껴진다”고 말했다.

정일성 회장은 “매년 어려운 이웃에게 맛있는 김장을 담가 전해줄 수 있어 행복하다. 시의 지원으로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는 사업을 할 수 있어 감사하지만 많은 분들에게 돌아가지 못하는 것이 아쉽다. 더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새마을회원들은 “올해는 배추 작황이 좋지 않아 야채가 비싼데 비해 새마을회는 작년보다 더 많은 김장을 담게 됐다”며 “지속적으로 늘려 어려운 이웃에게 한 사람도 빠짐없이 새마을표 김치가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