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웰리아 무릎통증및염증에좋은음식’ 보스웰리아 분말 가루 먹는법 먼저 물 1L당 4g정도를
‘보스웰리아 무릎통증및염증에좋은음식’ 보스웰리아 분말 가루 먹는법 먼저 물 1L당 4g정도를
  • 이재성 기자
  • 승인 2019.10.13 0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스웰리아

[업코리아=이재성 기자] 특히 보스웰리아 가루는 섭취 중단 이후에도 통증 감소 효과가 지속된다는 연구 결과각 발표돼 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무릎 관절염 환자 66명을 대상으로 6개월 동안 조사한 인도약리학저널 자료에 따르면 보스웰리아 섭취를 중단하고 한 달이 지난 후에도 무릎 관절 통증 감소 증상이 유지됐다.

가루의 장점은 보스웰리아의 유효성분들을 최대한섭취할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이다. 보스웰리아 분말 가루 먹는법 먼저 물 1L당 4g정도를 넣고 복용하면 되는데 약 1티스푼정도 되는 양 이다. 또는 기호에 따라서 요구르트 또는 요거트에 섞어서 복용해도 된다.

보스웰리아는 인도와 아프리카 고산지대에서 자라는 유향나무 수액이다. 관절 염증과 통증 완화 등에 탁월하다고 알려졌다. 다양한 여구 결과에서도 효능을 입증했다.

가루를 먹는 방법은 간단하다. 밥 등 자신이 먹는 음식에 뿌려먹으면 된다. 하지만 한 가지 주의할 점도 있다. 보스웰리아 하루 적정 섭취량은 4g 이하로 하루 섭취 권장량은 1g이다. 보스웰리아 하루 권장량을 초과하려 섭취할 시 구토와 복통, 알레르기 등의 부작용이 일어날 수 있다.

하루 권장 섭취량이 4g이기 때문에 무리하게 그 이상으로 과다섭취할 경우 복통, 설사등의 부작용이 올 수 있으니 주의해야한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