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FC 홈경기 3대0 완승, 리그 5위 유지
양평FC 홈경기 3대0 완승, 리그 5위 유지
  • 최성종 기자
  • 승인 2019.09.23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양평FC 홈경기 3대0 완승, 리그 5위 유지
[업코리아] 양평FC는 지난 21일 토요일, 2019 K3리그 20라운드 홈경기에서 화성FC를 상대로 3대0 완승을 거두며 리그 5위를 유지했다.

화성FC는 지난 18일, 2019 KEB하나은행 FA컵 4강전에서 K리그1 수원삼성 블루윙즈를 1대0으로 꺾으며 파란을 일으켜 한국판 칼레의 기적을 쓰고 있는 팀이다.

전반 시작과 함께 화성FC는 기선제압에 나섰지만 후반기 무패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양평FC의 빠른 역습공격을 막기에는 역부족 이였다. 양평FC는 전반15분까지 밀렸지만 한 번의 역습의 기회를 확실하게 골로 연결했다. 첫 골은 양평FC 오성진 선수의 빠른 발을 이용한 왼쪽 측면 돌파에 이은 크로스를 정의찬 선수가 화성FC 수비수보다 한 발 더 빠르게 침투하며 첫 골문을 열었다. 기세를 잡은 양평FC는 후반 55분, 이번엔 상대 페널티박스 부근에서 얻은 프리킥을 서홍민 선수가 상대 골키퍼의 허를 찌르는 감각적인 왼발 프리킥 골로 화성FC 사기를 꺾었다. 후반 86분에는 첫 골을 기록한 정의찬 선수가 상대진영을 빠르게 돌파하며 첫 골을 어시스트한 오성진 선수에게 내준 볼을 그대로 상대 골문에 차 넣으며 경기를 완승, 종지부를 찍었다.

화성FC는 수요일에 치른 FA컵 경기로 몸이 많이 무거워 보였고, 주전선수 대부분을 빼고 나선 경기에 전의를 상실했다.

양평FC의 다음 경기는 리그 2위를 기록 중인 경주시민축구단을 홈으로 불러들여 21라운드 경기를 갖는다. 경기는 오는 28일 오후 3시 용문생활체육공원 축구장에서 펼쳐진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