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Ode˝ 앨범 발매 이후 각종 국내 음반 사이트에서
˝An Ode˝ 앨범 발매 이후 각종 국내 음반 사이트에서
  • 안성현 기자
  • 승인 2019.09.21 0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업코리아=안성현 기자] 16일 정규 3집 앨범 ‘An Ode’로 컴백해 180도 다른 모습을 선보이며 치명적인 매력을 펼치고 있는 세븐틴이 심상치 않은 음반 성적 기세를 보이고 있다.

앨범 발매 이후 각종 국내 음반 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한데 이어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서 일간차트 1위는 물론 16일 기준 음반 판매 사이트 신나라레코드, 핫트랙스, 예스24, 교보문고 등에서도 정상에 올랐다.

미국의 음악 전문 채널 MTV에서도 세븐틴을 ‘K-POP 히트 메이커’로 소개하며 ‘독:Fear’과 관련해 분위기 있는 비주얼과 잊혀지지 않는 가성, 강렬한 후크를 특징으로 꼽은 것에 더해 “시각적으로도 ‘독:Fear’은 중독적이다. 풍부한 색감과 다양한 질감이 비디오에 어둡고 영화적인 느낌을 준다”며 뮤직비디오에 관한 호평까지 아끼지 않아 눈길을 끈다.

세븐틴은 단 하루의 판매량으로 좋은 성과를 보이고 있어 ‘언 오드’로 얼마나 많은 초동 판매량을 달성해낼지 새 기록에 관심이 치솟고 있다.

세븐틴은 미국 빌보드, MTV는 물론 영국 NME 등 해외 매체에서 집중 조명을 받아 한국 아티스트로서 글로벌 위상을 높이고 있으며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 24개 지역 1위를 차지하는 등 해외에서도 벌써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어 이번 활동에 더욱 많은 기대감을 불어넣고 있다.

이처럼 세븐틴은 이번 정규 3집으로 ‘독’을 품고 야심차게 돌아온 만큼 국내외를 불문하고 거부할 수 없는 치명적인 매력을 퍼트리며 세계를 세븐틴으로 물들이고 있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