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종합 사회 나눔과 기쁨
나눔과기쁨 부천, 렛츠런CCC. 부천센터의 후원으로 지역 주민을 위한 ‘사랑 나눔 콘서트’ 열다약400여명의 주민이 참석한 가운데
   
▲ 오정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연주를 시작으로 '사랑 나눔 콘서트'를 열다

나눔과기쁨 1038지회(지회장 김임두)는 6월23일(목) 렛츠런문화공감 부천센터에서 지역 주민을 초청하여 ‘사랑 나눔 콘서트’를 성황리에 열었다.

지역 내 소외계층 가정에게 삶의 희망과 행복을 주고자 열린 이번 콘서트는 렛츠런 부천센터(센터장 김한곤)의 후원으로 약400여명의 주민이 참석한 가운데 오정필하모닉오케스트라(단장 신동영)와 지노와 좋은 친구들(대표 지노박) 등이 출연하여 참석자들에게 큰 기쁨을 주었다.

▲ 메인 출연자 지노박님의 공연
▲ Top Stick 난타 공연
▲ 민요팀의 경기민요 열창
이정원의 가요 열창

오정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연주로 시작된 콘서트는 Top Stick 난타와 경기민요, 이정원의 가요 열창 등에 이어 메인 출연자 지노박의 공연으로 진행되었고, 공연 후에는 콘서트에 참석한 모든 분들에게 점심과 선물로 제공했다.

행사를 주관한 김임두 목사(번성하는교회)는 “사랑 나눔 콘서트에 300명을 초청했는데 400명 이상의 주민이 오셔서 기쁨이 더하다”며 “렛츠런 부천센터의 후원으로 지역의 어려운 가정을 섬길 수 있어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김한곤 센터장도 다양한 방법으로든 계속해서 지역을 섬기고 후원할 것을 약속했다.

▲ 렛츠런 문화공감 부천 센터장 김한곤님의 인사
나눔과기쁨 1038지회장 김임두님의 감사

나눔과기쁨 1038지회와 번성하는교회는 부천시 오정구 지역에서 저소득 차상위 가정에 사랑의 쌀, 김치, 반찬 나눔 활동과 주거환경 개선(장판, 도배, 씽크대 교체 등) 및 LED등 교체, 독거노인가정 청소 및 빨래 등의 사역을 하고 있다.

▲ 콘서트를 위해 봉사하신 나눔과기쁨 부천협의회 나누미 목사들과 번성하는교회 교우들

장미숙 국민기자  jusamo523@hanmail.net

<저작권자 © 업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미숙 국민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