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구, 노들가요제 참가자 모집
동작구, 노들가요제 참가자 모집
  • 변진주 기자
  • 승인 2019.09.19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까지 예선 참가자 모집…거주지 관할 동주민센터로 방문 접수
▲ 제25회 노들가요제 포스터
[업코리아] 동작구가 오는 10월 13일에 노량진 수산시장 특설무대에서 제25회 노들가요제를 개최한다.

노들가요제는 매년 지역 주민들의 참여와 관심 속에 지역을 대표하는 문화행사로 펼쳐지고 있다.

만 19세 이상의 구민 또는 관내 소재 기업·학교의 직장인, 대학생·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단, 최근 3년간의 노들가요제 대상 수상자는 참여가 제한된다.

참가신청은 오는 27일 오후 5시까지 신분증을 지참하고 거주지 동 주민센터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예선은 참가 신청자 전원을 대상으로 오는 10월 1일에 동작문화복지센터에서 개최해, 본선 진출자 17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10월 13일 개최되는 본선에서는 본선진출자 17명의 경연과 초대가수의 축하무대가 펼쳐진다. 특히 오는 10월 12~13일에 열리는 지역 최대 축제인 ‘도심 속 바다축제’와의 연계로 볼거리, 즐길 거리가 더욱 다양하게 준비된다.

아울러 대상 1명·팀, 금상 1명·팀, 은상 2명·팀, 동상 3명·팀, 인기상 1명·팀, 장려상 4명·팀, 로야상 5명·팀으로 본선 진출자 전원에 대한 시상 계획도 마련되어 있다.

한편 예·본선에서는 전문가 심사위원 2명을 초빙해 가창력 및 관객 호응도 등에 대한 종합심사로 객관성과 공정성을 높인다.

자세한 사항은 체육문화과 또는 동작문화원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정종록 체육문화과장은 “노들가요제는 가족·이웃과 함께 응원하며 즐길 수 있는 주민 참여형 지역축제”라고 하면서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 고 말했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