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이들 놀라게 한 퍼포먼스 이언주, 향후 몸 바쳐 밑거름 될 것 다짐
많은 이들 놀라게 한 퍼포먼스 이언주, 향후 몸 바쳐 밑거름 될 것 다짐
  • 최재성 기자
  • 승인 2019.09.10 2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토 : 영상캡쳐
포토 : 영상캡쳐

 

[업코리아= 최재성 기자] 대중들이 이언주 국회의원에 대해 눈을 크게 뜨고 주목을 하고 있다.

이는 그녀가 오늘 정치적인 퍼포먼스를 벌인 것에 비롯됐다고 할 수 있다.

이를 반영하듯 현재 대형포털 서치리스트 상단에 이언주의 이름이 올라와 장악을 하고 있는 등 대중들의 관심을 블랙홀처럼 빨아들이고 있는 것이 눈에 띤다.

이언주 국회의원은 오늘(십 일) 오전 국회의사장 본청 앞에서 기자들을 모아 놓고 문 대통령이 어제 법무부장관에 조국 전 청와대수석을 임명한 것에 대해 비난, 자신이 대한민국의 민주주의 수호를 위해 밑거름이 될 것을 다짐했다.

이어 이언주 국회의원은 이번 문 대통령의 행태에 대해 항의를 하는 의미에서 의자에 앉아 자신의 머리를 미용사에게 맡겼다. 그녀는 자신의 머리카락이 땅에 떨어지자 이내 울컥해 눈길을 끌었다.

이 시간 정부는 일본이 우리나라를 화이트리스트에서 제외한 것과 관련, 한국과학기술연구원에서 국무회의를 주재했다. 대통령은 소재·부품·장비 산업 경쟁력 강화는 경제 강국을 위한 전략 과제이자 한·일 관계 차원을 뛰어넘어 한국 경제 100년의 기틀을 세우는 일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이를 위해 대통령 소속 '소재·부품·장비 경쟁력위원회'를 가동하고 향후 3년 동안 5조원을 투자하는 등 지속적인 지원을 하기로 전했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