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탄핵, 이제 그만할 수밖에 없다? 어느 까닭으로 엔터버튼 누르나?
문재인 탄핵, 이제 그만할 수밖에 없다? 어느 까닭으로 엔터버튼 누르나?
  • 최재성 기자
  • 승인 2019.09.10 07:0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토 : 영상캡쳐
포토 : 영상캡쳐

 

[업코리아= 최재성 기자] 많은 사람들이 대한민국 대통령인 문재인 탄핵에 대해 이목을 집중하고 있다.

이는 어제(구 일)부터 이에 대한 글자가 인터넷에 올라오고 있는 것에 비롯됐다고 할 수 있다.

어제 오전 열한시 반에 문 대통령이 조국 후보자를 법무부장관에 기용한다고 밝혔다. 그러자 이에 반대하는 누리꾼들이 연합을 해 미리 복사한 ‘문재인 탄핵’을 인터넷 서치리스트에 붙여넣기를 한 후 엔터버튼을 누르고 있는 모양새다.

이뿐만 아니라 과거 야당의 대표였던 정치인도 이날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계정에 이를 주장하는 글을 게재하기도 했다.

이는 이웃나라인 일본의 방송에서 문재인 대통령 탄핵을 먼저 주장했다. 

지난 7월 보수성향의 일본 방송 후지tv의 후지뉴스네트워크 유튜브에 공개된 방송에서 후지TV의 논설위원은 "한국 재계 인사로부터 '이제 문재인은 (대통령직을) 그만할 수밖에 없다'는 얘기를 들었다"고 밝혔다.

이어 "대통령의 탄핵 조건은 '헌법 또는 법률의 위반', '국회의원 3분의 2의 찬성'이다. 허들은 높지만 한국이니까 못하리란 법은 없다. 실제로 박근혜 전 대통령이 탄핵됐고 노무현은 탄핵 도중 목숨을 끊었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무너지고 있는 현 한일 관계를 구하는 방법은 이 길 밖에 없다"고 거듭 맹공을 퍼부어 우리나라 국민들을 분노하게 만들었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2019-09-16 15:55:30
노대통령이 탄핵도중 목숨을 끊어?
이명박이 검찰시켜서 논두렁시계등 조작 기획수사로 뇌물혐의 뒤집어씌우고 망신주고 주변인까지 괴롭히면서 돌아가신거다. 탄핵하고 무슨상관이라고ㅉㅉ
기자 자격이 없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