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포스,고객에게 한층 더 가치 있는 결제시스템 제공
21포스,고객에게 한층 더 가치 있는 결제시스템 제공
  • 정영훈기자
  • 승인 2016.06.07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OS시스템···고객사의 경쟁력 높여
2분이면 신규 매장세팅이 가능하고 다국어 지원으로 전 세계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

(주)21포스(대표 김수현)는 포스(POS : 판매시점관리)시스템과 지불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혁신형 밴(VAN)전문 기업으로 2005년 설립됐다. 이 회사는 음식점·커피전문점·편의점 등과 같은 매장의 계산대에 놓인 포스 단말기를 설치하며 성장해 왔다. 매장 특색에 맞춘 다양한 색상의 포스 단말기와 고객 맞춤형 전사적자원관리(ERP) 솔루션 포스 시스템을 공급하며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21포스는 전문제조업체와의 공동개발 및 OEM방식으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이 회사가 공급하는 포스 제품은 다기능 일체형 장치, 편리한 옵션기기 등이 장점으로 편리성, 경제성을 두루 겸비해 고객사의 경쟁력을 높여 왔다. 저발열, 저소음의 특성이 좋으며 팬 없는(FAN-less)방식과 좌우 I/O배치로 기능적이다. 게다가 정보유출 차단을 위한 보안모듈로 안전성을 높였다.

특히 태블릿 무선주문이 가능하고 관리자들은 이동중 휴대폰으로도 업무를 할 수 있어 효율적이다. 2분이면 신규 매장세팅이 가능하고 다국어 지원으로 전 세계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고 현지 업체와의 연계도 가능하다. 클라우드 기반의 ASP 솔루션으로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관리 가능한 토털 포스시스템이다. 갑작스런 정전 및 다운에도 데이터의 손상이 발생하지 않아 안정적이다.

그동안 이 회사는 다양한 업종의 매장에서 사용중인 검증된 솔루션을 제공하며 주문에서 결제까지 신속한 결제 시스템을 제공해 왔다.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다양한 옵션 제공으로 매장 환경에 최적화 한다. 유지보수 및 업그레이드는 물론 판매동향, 매출추이, 재고관리 등의 분석데이터도 제공하며 거래 매장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대형 밴사의 현장대리점으로 성장해온 이 회사는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신제품 개발하고 사용자의 편리성과 안정성을 강화한 포스시스템을 개발, 밴(VAN)사에 공급해 이 분야 전문기업으로 성장한다는 전략이다. 이 회사는 그동안 경영성과를 통해 메인비즈(경영혁신형 중소기업)인증을 받았다.

김 대표는 “고객에게 한층 더 가치 있는 결제시스템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연구개발(R&D)을 통해 신제품을 내놓으며 업계를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