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뷰티풀인생은원더풀’ 청춘 로맨스를 선보이게 된다
‘사랑은뷰티풀인생은원더풀’ 청춘 로맨스를 선보이게 된다
  • 이재성 기자
  • 승인 2019.08.25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HB엔터테인먼트

[업코리아=박진환 기자] 9월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주말연속극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김재영이 재벌가 인터마켓의 후계자이자 개인주의자 구준휘 역으로 청춘의 풋풋한 로맨스를 선보였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 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로 올 가을 안방극장에 행복한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오직 스포츠 인재를 육성하여 세계적인 스포츠 스타를 발굴하는 것이 목표이지만 5포족 공시생 김청아와 얽히고설킨 인연으로 가슴 설레는 청춘 로맨스를 선보이게 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재영은 한 낮의 햇살 아래에서 운동을 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뜨거운 햇빛 속에서 보일 듯 말 듯한 미소를 띈 모습은 차가운 듯 보이는 겉모습과 달리 따스한 내면을 감추고 있는 매력을 발산한다.

햇살에 비친 땀방울 맺힌 열정 가득한 모습은 스포츠를 향한 그의 열정과 승부욕 넘치는 남성미를 더욱 돋보이게 해 김재영이 선보일 풋풋한 로맨스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올 가을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김재영의 새로운 모습은 9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