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희, 좋지 않은 감정 갖고 있었나... 어떤 연유로 공공연하게 노출됐나
김소희, 좋지 않은 감정 갖고 있었나... 어떤 연유로 공공연하게 노출됐나
  • 최재성 기자
  • 승인 2019.08.24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토 : 인터넷 게시판, 김소희 sns
포토 : 인터넷 게시판, 김소희 sns

 

[업코리아= 최재성 기자] 대중들이 가수 김소희에 대해 비상한 관심을 표하고 있다.

왜냐하면 그녀가 한 남성과 스킨십을 하고 있는 모습을 담은 포토가 공개가 됐기 때문이다.

이로인해 현재 대형포털 서치리스트 상단에 김소희의 이름이 올라와 있는 등 대중들의 관심을 블랙홀처럼 빨아들이고 있는 모양새다. 

오늘 여러 인터넷 게시판, 에스앤에스 등을 통해 김소희가 어느 남자의 얼굴을 어루만지며 kiss를 하는 포토가 올라왔다. 이는 급속도로 퍼져나가며 대중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모양새다.

김소희와 스킨십을 하고 있는 상대 남자 한때 같은 기획사에서 몸을 담았던 아이돌로 전해졌다.

많은 이들은 그 남자 가수가 한때 활동했던 그룹이 해체가 된 것에 대해 좋지 않은 감정을 갖고 있는 이가 포토를 공공연하게 노출을 시킨 것으로 분석을 하고 있다.

이 포토의 주인공인 김소희는 앞서 걸그룹 오디션방송에 출연했고, 그 후 엠넷 ‘음악의 신’에서 윤채경, 이수민, 이상민과 함께 출연해 인기를 얻었다. 그리고 그룹 ‘시바’, ‘아이비아이’, ‘옆집소녀’ 등을 통해 활동을 했고, 최근 큰 인기를 얻으며 종영한 미스트롯에서 심사위원으로도 깜짝 모습을 드러낸 바 있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