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풍림스페이스본 세계적인 스타 자녀 살게 되나? 얼마줘야 살 수 있나 봤더니
광화문풍림스페이스본 세계적인 스타 자녀 살게 되나? 얼마줘야 살 수 있나 봤더니
  • 최재성 기자
  • 승인 2019.08.23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토 : sns
포토 : sns

 

[업코리아= 최재성 기자] 대중들이 광화문풍림스페이스본에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는 세계적인 셀럽 Angelina Jolie가 이 곳을 드나들 것으로 예상이 되기 때문이다.

이 영향으로 현재 대형포털 서치리스트 상단에 광화문풍림스페이스본이 올라와 있는 상황이다.

앞서 Angelina Jolie의 입양한 자녀 Maddox가 연세대학교에서 공부를 한다는 소식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어 그가 거주할 집으로 광화문풍림스페이스본이 낙점됐다고 업계가 전하고 있다.

이는 무엇보다 Maddox가 다닐 신촌의 연세대학교와 오 킬로미터 떨어진 거리 등을 감안해서 결정을 한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다.

이 광화문풍림스페이스본은 럭셔리한 시설을 자랑한다. Angelina Jolie는 이 곳을 전세로 계약을 했는데, 서른세 평이 대략 칠억, 사십평이 구억육천, 오십칠 평이 십억오천 정도에 거래가 되고 있다.

한편 연세대에서 생명과학공학을 공부하게 될 Maddox는 향후 일 년 정도 인천 캠퍼스에서 공부를 한 후에 신촌으로 옮겨 수학을 할 예정이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