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 남다른 감각의 뷰티 스타일링…머리빗까지 화제
화사, 남다른 감각의 뷰티 스타일링…머리빗까지 화제
  • 이민한 기자
  • 승인 2019.08.24 0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코리아= 이민한 기자] MBC 예능 '나혼자산다'에 마마무 화사가 출연해 다시한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항상 독특한 감성의 패션과 스타일링이 높은 관심을 모으면서 브랜드 평판 1위를 차지하는 등 성과를 내기도 한 화사의 대표 아이템은 지난해 12월 일본 사이타마현 슈퍼 아레나에서 열린 '2018 MAMA FAN'S CHOICE in JAPAN'에서 선보인 새빨간 보디슈트이다. 이는 검색어 순위에 오르는 등 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처럼 등장할 때마다 화제를 모으는 화사의 남다른 감각은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도 이어졌다. 지난 6월 방송된 '나혼자산다' 300회 특집 무지개 운동회 편에서 화사는 단체 운동복 바지를 한껏 올려 입어 다른 출연자들과는 다른 핏을 뽐냈다.

패션뿐 아니라 뷰티 스타일링 또한 특색 있는 감각이 드러난다는 평인데, 유난히 긴 손톱을 좋아해 인조 손톱 팁을 사용한다는 화사는 쉬는 날 직접 손톱을 관리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편안한 일상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특히 지난 23일 방영된 '나혼자산다'에서 화사는 긴 머리를 관리하는 아이템으로 탱글엔젤 빗을 사용해 헝클어지고 엉킨 머리를 뜯김 없이 차분하게 정돈했다.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함께 먹방을 펼치며 즐거워하는 모습에서도 화사의 옆을 차지한 특별한 디자인의 빗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화사가 사용한 탱글엔젤 빗은 영국 프리미엄 헤어 브러쉬 브랜드 탱글엔젤에서 출시한 '탱글엔젤 프로' 제품으로, 탱글엔젤은 헐리우드의 킴 카다시안, 섹스앤더시티로 잘 알려진 킴 캐트럴, 영국 왕세손비 케이틀 미들턴 등 수많은 해외 셀럽들이 선택한 뷰티 브랜드기도 하다. 이에 SNS 등에서는 “부드럽게 빗기기로 잘 알려진 빗”, 트렌드세터다운 탁월한 선택”이라는 반응이 나타났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