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삭스튜디오 대표 이성범 대표 “강북구 어르신” 장수사진 재능기부 행사 실시
베이비삭스튜디오 대표 이성범 대표 “강북구 어르신” 장수사진 재능기부 행사 실시
  • 심정보 기자
  • 승인 2019.08.22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강북구 미아동에 위치한 베이비삭스튜디오 이성범 대표는 강북구 보훈회관 3층에서 간이스튜디오를 갖춘 가운데 6월28일과 7월10일 양 이틀간에 걸쳐 강북구 노래교실 회원과 국가유공자 어르신을 대상으로 장수사진 촬영 행사를 가졌다. 또한 총 78분의 어르신이 가장 행복한 순간의 웃는 모습으로 사진을 찍고 11X14인치의 인화사진과 핸드폰으로 원본파일을 전달 받으셨다.

무료장수사진 봉사행사를 진행한 베이비삭스튜디오 대표 이성범 대표는 무료봉사 촬영을 하게 된 동기에 대해서 스튜디오로 아주 급하게 오래된 사진이나 핸드폰사진을 들고 와 영정사진으로 사용할 확대사진을 요청하는 것을 보고, 적어도 강북구 어르신 만큼은 가장 행복한 순간의 웃는 모습으로 장수사진 한 장 정도는 드려야 되겠다는 마음을 가지고 시작하였다고 밝혔다.

또한 2009년부터 한달에 한번 무료장수사진 촬영을 하는 전단지를 만들어 APT주민 부터 알리기 시작하여 실버대학. 노래교실. 주민센터. 양로원 등 지금까지 2,000분의 어르신에게 장수사진을 전달 하였으며, 이성범 대표의 철학인 “가장 행복한 모습”을 담기 위한 노력을 촬영하는 모습에서 찾아 볼 수 있었다. 웃음에 익숙치 않은 어르신을 가장 행복하게 웃는 모습을 찾아내기 위해 애쓰는 모습에 감탄사가 절로 나왔으며 모든 어르신의 사진이 웃는 모습의 이유도 알 수 있었다.

현재 베이비삭스튜디오 에서는 매주 수요일 65세 강북구 어르신을 대상으로 정릉 스튜디오에서 무료장수사진촬영 봉사를 하고 있다. 이성범 대표는 “30분 이상의 어르신이 요구하는 장소에는 언제든지 찾아가는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강북구 모든 어르신에게 가장 행복하게 웃고 계시는 모습의 사진 한 장을 드리는 그 날까지 이성범대표의 무료봉사촬영은 계속 될 것“ 이라고 진심어린 포부를 밝혔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