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랑애, 프리미엄 추석선물세트 '굴비선물세트' 신규 출시
하랑애, 프리미엄 추석선물세트 '굴비선물세트' 신규 출시
  • 이민한 기자
  • 승인 2019.08.21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코리아= 이민한 기자] 농업회사법인 '하랑애'가 특별 추석선물세트를 선보여 화제다.

하랑애는 명절선물세트로 적격인 '굴비선물세트' 신제품을 새로이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20일부터 본격 판매 중인 가운데 명절 선물 준비로 분주한 고객들의 문의 사례가 쇄도하는 등 커다란 인기를 얻고 있다.

하랑애 굴비선물세트는 법성포 영광굴비의 특별한 맛을 고스란히 간직한 프리미엄 선물세트 제품이다. 1~2년 동안 묵혀 간수를 뺀 국내산 천일염에 전통 섶간 방식으로 염장한 것이 특징. 덕분에 부드럽고 담백한 식감을 자랑한다.

하랑애는 신규 출시한 굴비선물세트를 필두로 전복선물세트, 한과선물세트, 참기름선물세트, 배·사과선물세트, 반건시 등 다양한 명절 추석 선물세트를 판매하고 있다.

특히 국내 정품 브랜드인 GAP농협과 공식 제휴를 맺고 있는 만큼 양질의 선물세트 제품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전국 산지직송, 당일 수확배송 원칙 아래 안전하고 빠르게 집 앞까지 전달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 포인트다. 유통 단계 최소화로 부담 없는 가격을 책정하는 것 역시 장점이다.

한편, 하랑애는 자사몰 리뉴얼을 기념하기 위해 신규 회원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시 3천원 즉시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으며, 단체 주문시 최대 30%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또한 인벨로 3주년 이벤트로 결제 금액의 100%를 적립금으로 캐쉬백해주는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굴비선물세트 상세 정보 및 이벤트 관련 문의는 하랑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