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모아드 최민정 원장, 문제성 피부, 전문적으로 해결하자
[인터뷰]모아드 최민정 원장, 문제성 피부, 전문적으로 해결하자
  • 김유경 기자
  • 승인 2016.05.28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아드 최민정 원장

요즘 현대인들은 환경적인 영향, 식생활, 잘못된 생활 습관, 스트레스 등으로 인한 문제성 피부로 고민을 앓고 있다. 다양한 요법과 치료가 만연한 가운데 문제성 피부 전문 모아드 최민정 원장의 이야기를 들어봤다.

피부문제의 근본적인 원인

모아드 최민정 원장은 현대인들의 문제성 피부의 원인은 보통 잘못된 세안과 화장품 사용, 식습관, 생활습관, 몸속의 독소와 노폐물, 비전문적인 염증제거에 있다고 말한다. 그렇기에 단기적 효과만 있는 표면적인 케어에 그치지 않고 내부적 요인을 찾아 근본적으로 케어하는 것이 올바른 방법이라고 말한다.

PCS 냉동요법과 수소 마이크로 버블링 테라피

피부에 염증이 이미 생겨난 경우는 내부를 개선해도 제거가 힘들어 표면 관리가 집중적으로 들어 가야 한다고 한다. PCS는 바이오 신소재를 통한 급송냉동요법으로 일반적으로 시도되어 왔던 냉동 요법과 달리 액화질소를 바이오 소재에 담아 전달하는 최첨단 신소재 기구다.

PCS는 페이스 클렌징 다음 온도에 따라 거즈를 얼굴에 덮어 액화질소에 급속냉각 시킨 PCS를 피부에 적용한다. 이 시술은 염증 진정, 완화, 피부재생 활성화, 콜레스테롤 감소, 혈액순환 촉진, 지방분해 효과, 콜라겐 합성 촉진, 부종제거의 효과가 있다.

수소 마이크로 테라피는 (-)전하를 띈 마이크로 버블은 (+)전하를 띈 피부 노폐물에 잘 흡착하는 성질이 있다. 모공보다 더 작은 마이크로 버블이 모공 속으로 침투하여 피지 및 노폐물을 버블에 흡착시켜 모공 밖으로 배출시키는 원리이다. 마이크로 버블이 물속에서 파열할 때 미세 초음파가 피부 표면의 각질을 탈락시킨다. 효과는 피부 활력을 증강하고 미백과 보습, 콜라겐 증가와 염증 감소가 있다.

 

모아드 최민정 원장 (사진=김유경 기자)

 

상담을 통한 맞춤형 케어 프로그램

최 원장은 피부진단은 자신의 생활습관을 먼저 체크하고 피부 문제의 원인을 찾는 것이 우선이라고 말한다. 피부타입에 맞는 진단과 프로그램을 계획하기 위해서는 상담이 길고 문진표에 체크하는 양이 많을 수밖에 없다고 한다.

모아드에서는 피부염증이 생긴 경우 표면을 집중적으로 케어해서 피부 문제를 정상적으로 되돌리고 있으며 염증 및 문제성 피부 개선에 특화된 마이크로 수소 버블링 테라피와 PCS 냉동 테라피 등 고객 맞춤형 케어를 갖추고 있어 보다 전문적으로 관리가 가능하다고 한다.

또 체형교정을 통해서 몸의 틀어짐을 바로 잡고 식습관이나 생활습관으로 인한 혈액안의 노폐물을 제거하는 디톡스 프로그램을 병행하고 있으며 페이스 왁싱을 전문으로 하는 등 미용적인 측면도 놓치지 않고 있다.

신뢰할 수 있는 전문 케어 숍이 되는 것

피부 관리로 14년째 일하고 있다는 최 원장은 “에스테틱이 본질적으로 생각해보면 피부의 문제점을 완화시키고 가꿀 수 있는 곳인데 요즘은 쉬면서 순환을 도와주는 휴식 같은 부분, 바디 관리 위주로 치우치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그래서 모아드에서는 고객에게 맞는 화장품을 가지고 현대인들의 고민인 여드름, 색소침착, 기미 등에 적절한 관리가 이루어지는 에스테틱을 운영하고 있고, 더 전문적이고 효과적인 프로그램을 개발하면서 기본에 충실하자는 게 앞으로의 목표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