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 나이, 어떻게 해야 어리게 보이게 살 수 있나? 이거 평소 즐겨 먹는다 언급
정우성 나이, 어떻게 해야 어리게 보이게 살 수 있나? 이거 평소 즐겨 먹는다 언급
  • 최재성 기자
  • 승인 2019.08.17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토 : 정우성 sns
포토 : 정우성 sns

 

[업코리아= 최재성 기자] 안방극장 시청자들 사이에서 탤런트 정우성 나이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는 그가 예능방송에 등장을 한 이후 부터다.

이 영향으로 현재 대형포털 서치리스트 상단에 정우성 나이가 올라와 있는 상황이다.

정우성은 대중들로 부터 그가 나이 보다 더 어리게 보이게 지내는 비법에 대해 질문을 받은 적이 있다.

앞서 한 방송에서 한 시청자가 자신의 모친이 슈퍼 푸드 먹기에 집착한다면서 이에 대해 묻자, 정우성은 "몸을 생각해서 뭔가 챙기는 건 좋은 시도라고 생각한다. 체질에 맞는 그런 음식이라면 훨씬 좋을 것 같다. 대신 음식에 집착하면 화가 될 수도 있지 않을까. 챙겨먹어야 한다는 스트레스로 인해 온전한 건강을 못챙길까봐 걱정이다. 정신 건강도 중요하기 때문이다. 슈퍼 푸드가 모든 걸 해결해준다는 강한 믿음은 막연한 신념이 되고, 빠져나갈 수 없는 집착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난 슈퍼 푸드 안 챙겨 먹는다. 하루 세끼를 꼭 챙겨 먹고, 음식 가리지 않고 골고루 먹는다. 과식도 안 좋은 것 같다. 좋아하는 음식을 적당히 잘 즐기면 음식 하나 하나가 슈퍼 푸드가 되지 않을까. 유난히 챙겨 먹으려고 하는 건 견과류다. 견과류는 실생활에서 챙겨 먹을 일 없어서 부담 갖지 않고 생각날 때마다 먹는다. 군것질은 잘하지 않고, 탄산음료를 안 먹으려고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정우성은 1973에 태어났으므로 올해 마흔 일곱이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