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섬김과 나눔 기업정신은 나눔정신으로 사회공헌으로 세계화
(주)섬김과 나눔 기업정신은 나눔정신으로 사회공헌으로 세계화
  • 권증현 국민기자
  • 승인 2016.05.03 1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진국’, 성남 수정중앙노인종합복지관 500인분 수육국밥 나눔과 섬김의 기업정신
▲ 성남 수정중앙노인종합복지관에 500인분 먹거리 후원 보도자료

24시간 수육 국밥 더진국이 대표 브랜드인 수육국밥 500인분을 성남 수정중앙노인종합복지관에 기증했다.

경기도 분당에 본사를 둔 더진국은 특허받은 육수로 고객을 감동시키고, 가맹점주를 섬기는 것을 넘어 소외된 이웃과도 함께하며 진정한 ‘상생’과 ‘나눔’의 의미를 더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기업.

2011년 (주)섬김과 나눔((대표이사 손석우) 설립 이듬해인부터 홀로 살아가는 지역의 어르신들에게 관심과 사랑을 전해줄 수 있는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데 ‘사랑의 집’ 후원 국밥 지원 및 수원역 독거노인들에게 따뜻한 국밥 기부 등이 그것이다.

2014년부터는 성남시 수정중앙노인복지회관에서 주최하는 ‘저소득ㆍ홀몸 어르신 돕기 바자회’ 에 수육국밥 연례 행사로 후원해오고 있으며, 5월 ‘어버이날 孝 카네이션 대축제’ (복지관 1층대강당) 행사로 수육 국밥 500인분을 3년째 이어져 오고 있다. 올해는 5월 4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수정중앙노인복지회관 대강당에서 식사를 제공할 예정이다. 연말에는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 봉사 활동을 펴오고 있는 데, 그 공로를 인정받아 2016 사회공헌기업 대상 기업에 선정되기도 했다.

경기도 이천 식품화단지에 자체 생산 공장(HACCP)을 설립하고 한식의 세계화에 나선 더진국은 최근 중국 ‘위해’ 지역에 1호점 오픈, 한식의 세계화를 위한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다.

더진국 손석우 사장은 "나눔 문화에 익숙하지 않은 2030 젊은 고객들과 함께 진정성에 기반을 둔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고객을 섬기고 사회와 나누는 데 앞장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고객 감동과 가맹점주를 섬기고 사회와 함께’를 핵심 가치관으로 삼고 있는 더진국은 특허받은 육수의 깔끔한 맛과 국밥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게 뚝배기의 온도 관리 및 음식의 퀄러티 등 3가지 요소의 차별화로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모으며 현재 국내에만 45개의 직가맹점을 두고 있다.

업코리아 국민기자 권증현kwon9041@naver.com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