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렛츠런문화공감센터 분당, 저소득 가정 청소년 및 여성 직업체험센터 운영사업 지원
한국마사회 렛츠런문화공감센터 분당, 저소득 가정 청소년 및 여성 직업체험센터 운영사업 지원
  • 권증현 국민기자
  • 승인 2016.04.29 0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소득 가정 청소년 및 여성 직업체험센터 운영사업 지원
▲ (분당센터)한솔직업체험센터 지원 사업

한국마사회 렛츠런문화공감센터 분당(원유관 동부권역본부장 겸 분당문화공감센터장)은 지난 4월 27일에 성남시 분당지역 저소득 가정 청소년 및 여성들을 위한 직업체험센터 운영사업에 700만원을 후원하였다고 밝혔다.

동 기부금 전달식은 원유관 한국마사회 동부권역본부장, 가섭 한솔종합사회복지관 관장 및 직업체험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한솔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진행되었다.

한솔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하는 직업체험센터 운영 사업은 지역사회내 저소득 가정 청소년과 여성들에게 직업체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해당 직업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고 역량을 강화하여 적성에 맞는 진로선택을 돕고 취업의 기회를 지원하는데 효가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지원대상 여성에는 탈북주민도 2명이 포함되어 있어 탈북민의 보다 빠른 한국생활 정착에도 많은 기여를 할 것이라 한다.

▲ (분당센터)한솔직업체험센터 지원 사업

렛츠런문화공감센터 분당에서는 매년 약 3억원 내외의 사회공헌기금을 통해 어려운 지역주민을 돕고 지역사회 숙원사업을 해결하는데 선봉적 역할을 함으로써 사회적 책임 이행에 노력하고 있다.

원유관 한국마사회 동부권역본부장 겸 분당문화공감센터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사업과 재능기부 활동 등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분당문화공감센터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업코리아 국민기자 권증현kwon9041@naver.com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