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어학연수 선두주자 24년 노하우의 최강 ‘바기오 헬프 어학원’ 주목
필리핀어학연수 선두주자 24년 노하우의 최강 ‘바기오 헬프 어학원’ 주목
  • 김수민 기자
  • 승인 2019.07.30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코리아=김수민 기자) 필리핀 바기오 헬프어학원은, 24년 전 필리핀어학연수 시장을 처음으로 개척해 오면서, 많은 발전과 노하우를 축적해 왔다. ESL 과정뿐만 아니라, 시험 전문과정 (IELTS, TOEFL, TOEIC, TOEIC Speaking, OPic) 등의 세분화된 커리큘럼과 단기간 내 실질적인 의사소통을 위한 소리 영어를 강조하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바기오어학연수 헬프어학원은 다양한 국적(중국, 대만, 베트남, 일본, 아랍권)의 학생들이 연수 중이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영어를 사용하는 환경이 형성되어, 영어 학습효과를 높일 수 있으며, 각 국가 매니저를 통하여 학생들의 학습 상담 및 슬럼프를 극복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헬프어학원은 트레이닝 된 최고의 강사진으로, 평균 근속연수가 8년 이상의 선생님으로 구성이 되어 학생들에게 지속해서 수준 높은 교육을 제공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배출된 10만여 명의 졸업생들에게 스파르타어학원이라는 좋은 피드백을 이어지고 있다.

또한, 헬프어학원은 IDP 공인 시험 센터이기 때문에 학생들은 IELTS 8.0 이상을 보유한 전담 강사와 매주 모의고사를 치르면서 필리핀아이엘츠에 대한 실전 감각을 유지하고, 최신 시험 유형을 파악할 수 있다. 이후 모의고사 결과를 토대로 1:1 수업시간에 부족한 파트를 보충해 나가고 있다.

매일 진행되는 단어암기 및 테스트는 직접 소리를 녹음하여 제출하며, 매일 외운 패턴을 활용하여, 문장을 만들어 보는 연습을 꾸준히 하면서 학생들의 실력향상을 점검한다.

반복되는 일상이지만, 주중에는 영어공부에 집중하고, 주말에는 바기오 인근에서 다양한 엑티비티를 즐길 수 있으며, 오후에 제공되는 스페셜 클래스를 통해서 학습뿐만 아니라, 기타 레슨, 댄스 연습 등을 통해 여가도 충분히 즐길 수 있다.

가장 효율적인 영어학습을 위해 연계 연수를 가는 학생들과 워킹홀리데이를 준비하는 학생들, 정규 입학 및 해외 취업 이민을 위한 IELTS 점수가 필요한 학생들의 수요로 다시 한번 필리핀으로 관심이 이어지고 있으며, 헬프어학원은 주변 환경으로 영향을 받지 않고, 영어학습에만 전념하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자세한 상담은 홈페이지 또는 한국 사무실 또는 BESA 협력유학원을 통해 상담할 수 있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