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레소방,믿음과 성실로 고객만족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
이레소방,믿음과 성실로 고객만족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
  • 정영훈기자
  • 승인 2016.04.28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방시설 점검. 공사 전문기업
▲ 이영신 대표는 믿음과 성실로 고객만족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주)이레소방(대표 이영신)은 소방시설 공사, 점검을 전문으로 하는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이다. 2012년 설립된 이회사는 건축물의 화재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종합방재 시스템을 갖추고 화재안전을 위해 현장에서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이 분야 전문인력이 뛰고 있다.

이레소방은 연혁은 짫지만 지난 4년간 소방시설 공사,점검 등에서 착실하게 쌓은 기술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강소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최근 건축물들이 고층화, 복합화, 대형화돼 가고 있는 추세이기 때문에 ‘품질'과 '안전'에 절대적인 가치를 두고 온 직원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 회사의 성장을 이끄는 요소로는 전문 인력도 빠지지 않는다. 전기·소방·위험물안전관리 대행 등 각 분야에 걸쳐 20명 남짓의 베테랑 엔지니어들이 두루 포진해 있다. 이 대표는 여성이 가지는 꼼꼼함과 섬세한 관리능력을 기본으로 직원들과 어울려 현장에서 솔선수범하며 성장을 이끌고 있다.

이 대표는 “우리가 하는 일은 사람을 살리는 일이고 화재안전을 지키는 최전방 수비수의 역할을 하고 있다”며 “‘믿음과 성실로 최선을 다하자’의 경영이념을 실천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레소방은 그동안 다양한 건축물의 소방공사 경험을 쌓으며 대한민국 화재안전의 한 축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 회사는 건설경기가 침체되 사업의 어려움도 있지만 원칙과 기본을 지키며 선진화된 화재안전을 요구하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기업의 가치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이레소방의 성장 비결은 두 가지로 요약된다. 먼저 품질공사이다. 품질관리를 강화해 고객의 신뢰를 높이고 질높은 공사을 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 임직원 모두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다는 신뢰경영에서 경쟁력을 높일 수 있었다.

또 하나는 고객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자세다. 창업 때부터 지금까지 거래가 이어지고 있는 업체가 여럿 있다. 소방안전 점검은 그동안의 경험과 자료를 바탕으로 적절한 점검이 이루어져 건축물의 화재를 미연에 방지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 이 회사는 그동안의 기술개발 성과로 메인비즈(경영혁신형중소기업), ISO9001:2008 인증을 받았다.

이 대표는 “믿음과 성실로 고객만족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소방시설 공사, 점검 분야에서 작지만 강한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강조했다. 

▲ 이레소방은 소방시설 공사, 점검 분야에서 작지만 강한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