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안마의자 창립 74주년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
코지마 안마의자 창립 74주년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
  • 이민한 기자
  • 승인 2019.07.2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코리아= 이민한 기자]코지마 안마의자에서 대한민국 광복 74주년이 되는 8월 15일 창립 74주년 고객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8월 15일은 순수 대한민국 대표 헬스케어브랜드 코지마의 모기업 복정상회의 창립기념일으로, 한국을 밝힌다는 의미의 ‘밝한양행’을 시작으로 1945년 설립되어, 올해로 창립 74주년을 맞는다.

특히나 이번 창립 74주년 이벤트는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맞는 뜻깊은 날을 맞아 안마의자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하여 상해 임시정부를 직접 느껴볼 수 있는 패키지투어상품과 페이백 이벤트, 발마사지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그 밖에도 SNS를 통하여 평소 자신만의 독특한 마사지 아이템을 소개하거나, 카카오톡에서 코지마헬스케어와 친구추가를 맺어 안내에 따라 74주년 이벤트 응모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코지마의 대표 상품들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코지마 네이버스토어팜을 친구추가 하면, 8월 한달간 매주 목요일 파격 행사 이벤트 상품까지 만나볼 수 있다.

코지마 관계자는 “이번 코지마의 창립 74주년 이벤트를 준비하며 많은 고객분들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을 돌려드릴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