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과기쁨 성남지부와 한국마사회, 분당지역 주거환경개선 사업
나눔과기쁨 성남지부와 한국마사회, 분당지역 주거환경개선 사업
  • 권증현 국민기자
  • 승인 2016.04.21 2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외된 우리의 이웃에게 희망의 불씨를 피우다.
▲ 33나눔과기쁨 성남지부장 차주일목사와 회원 목회자 한국마사회 동부권역 본부장 원유관

한국마사회 렛츠런 CCC후원 (동부권 본부장 원유관) 분당문화공감센타에서 사)나눔과기쁨(이사장 서경석) 성남지부 (지부장 차주일목사) 목회자들과 함께 주거개선 기부금 전달식 행사를 가졌다.

원유관 본부장은 "성남지역 목회자님들과 함께 지역의 소외된 우리의 이웃에게 나눔운동을 하게 됨에 감사하다."고 말하고 "다른 여타 기관들 보다 믿음이 더욱 많이 간다고 인사하고 이번 기회로 지역에 소외된 우리의 이웃들에게 함께 하고 있음을 느끼게 만들 수 있음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주거환경개선 사업 전달식 나눔과기쁨 성남지부장 차주일 목사  한국마사회 렛츠런 동부권역 본부장 원유관

사)나눔과기쁨 성남지부는 나눔과기쁨에 가장 우수한 지부로 인정받는다. 지부장 차주일목사를 중심으로 회원목회자는 약80명정도며 왕성하게 활동을 하는 목회자는 10명으로 매주 금요일 수진동 교회에서 무료로 주방을 사용하며 주방 봉사자 8명과 함께 지역사회에 소외된 우리들의 이웃들에게 반찬 약200개를 나누고 있다.

이번에 한국마사회 (렛츠런CCC)와 함께 주거개선 사업으로 금 일천만원 지원과 자부담 금 일백만원으로 소외된 저소득층과 홀몸어르신 가정에 장판. 도배. 싱크대. 페인트칠. 전구 교환 등을 하게 된다 특히 습한 화장실과 물이 새는 곳에 특수 페인트와 도배 약품처리와 필립 및 특수도배지를 사용하게 된다.

나눔과기쁨 성남지부는 매년 구세군과 함께 겨울 모금운동으로 주변에 소외된 이웃들에게 지난해에는 약 삼천만원 모금 수해자 가정에 쌀 나눔운동을 가지는 등 금요일에는 수진동교회에서 모여 반찬과 먹거리 빵 떡 식자재 나눔 운동으로 예수님과 함게 삶의 모본을 보이도록 회원들에게 섬김의 모습을 강조하고 있다.

행사에 참석한 수혜자들 작은 선물을 받고 즐거워하고 있다.

이번 한국마사회 분당렛츠런 CCC 기부를 통하여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동력을 불어넣어 새로운 사역에 힘이 보태진다며 지부장 차주일목사와 회원 목회자들이 감사를 표하고 오늘 행사에 참여하는 수혜자들도 참석 우리같은 어려운 사람들을 누군가 보고 있으며 도움의 손길이 함께 하고 있음에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한국마사회와 사)나눔과기쁨이 손을 잡고 소외된 우리의 이웃에게 화합과 생상의 길을 모색하고 밝고 희망찬 대한민국을 만들어가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해 본다

업코리아 국민기자 권증현kwon9041@naver.com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