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회평신도지도자협회, 오는 25일 제31회 정기총회 개최
한국교회평신도지도자협회, 오는 25일 제31회 정기총회 개최
  • 김시온 기자
  • 승인 2019.07.23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계연합과 국가의 번영, 복음화 위한 예배… 반석교회 송기배 목사의 설교와 Awesome J 찬양
한국교회평신도지도자협회가 오는 25일 제31회 정기총회를 개최한다. 사진은 지난 제30회 정기총회 사진. [사진=한국교회평신도지도자협회]
한국교회평신도지도자협회가 오는 25일 제31회 정기총회를 개최한다. 사진은 지난 제30회 정기총회 사진. [사진=한국교회평신도지도자협회]

 

한국교회평신도지도자협회(대표회장 강무영 장로)가 오는 25일 오후 5시 한국교회100주년기념관 소강당에서 제31차 정기총회를 개최한다.

교계연합과 국가의 번영, 그리고 복음화를 위해 개최되는 이번 정기총회 예배는 반석교회 송기배 목사의 설교와 Awesome J가 찬양을 맡아 진행된다.

협회는 지난 제30회 정기총회에서 성경으로 돌아가, 아니 예수님의 삶의 자리로 돌아가 한국교회의 연합과 일치를 위해 헌신 할 것을 다짐하는 내용의 성명서를 만장일치로 채택했다.

성명서 내용으로는 △격변기와 변혁기를 맞은 우리사회가 자유민주의 시장경제체제 안에서의 변혁 △국가안보와 경제 성장을 애국적 차원에서 치밀한 계획과 강력한 정책 수립 △하나님의 창조질서를 거역하는 동성애 단호히 배격 △동맹국인 미국과 함께 자유민주주의 수호, 세계평화를 위해 긴밀히 협조와 유대강화 △다음세대를 교회로 인도하기 위해 저들의 눈높이에 맞는 교회교육 컨텐츠 개발 △연합단체와 지도자들의 기득권과 명예를 내려놓고, 연합과 일치운동에 봉사하는 교회와 지도자로 거듭나기 등이 있다.

이번 정기총회 설교를 맡은 송기배 목사는 “제가 가는 곳곳마다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전하고 하나님만이 살길이라는 것을 선포하고 교회마다 부흥이 일어나기를 소망한다.”며 “체력이 되는 한 최선을 다해 말씀을 전하겠다.”고 예배를 앞두고 소감을 밝혔다.

한국교회평신도지도자협회는 '교회의 갱신과 일치에 헌신하자'는 취지로 1988년 10월 11일 창립한 이래 현재에 이르고 있다.

업코리아, UPKOREA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