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사랑장학재단, 생활과학교실 여름방학특강 수강생 모집
김제사랑장학재단, 생활과학교실 여름방학특강 수강생 모집
  • 조인구 기자
  • 승인 2019.07.19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제사랑장학재단, 생활과학교실 여름방학특강 수강생 모집
[업코리아] 김제사랑장학재단이 오는 8월 5일부터 8월 16일까지 운영될 생활과학교실 여름방학특강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생활과학교실은 관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일상 생활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과학원리들을 쉽고 재미있게 지도하는 방과후프로그램으로 지역아동센터 등 16개소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이번 여름방학특강 프로그램은 지평선학당에 2개반, 심창초등학교에 1개반을 특별 편성해 운영하게 된다.

교육내용은 지역 과학꿈나무들이 4차 산업혁명에 적극 대응할 수 있는 역량을 강화시키기 위해 융복합형 소프트웨어 코딩교육을 중심으로 이루어진다.

오는 22일부터 반별 15명 총 45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참여를 원하는 학생 및 학부모들은 생활과학교실 네이버 카페에 신청하면 되고, 교재비와 재료비 4만 원을 별도로 납부해야 하지만 기초생활수급자, 다문화 가정 등 수강생에게는 교재비 및 재료비 전액을 면제해준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김제사랑장학재단이나 군산대학교 산학협력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최니호 상임이사는 “지역 과학꿈나무들이 생활속 과학원리를 재미있게 배우면서 과학과 친해질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과학 꿈나무들의 창의성과 호기심을 채워줄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