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아이주도 이유식기 ‘토들러코펜하겐’ 재입고,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입점
덴마크 아이주도 이유식기 ‘토들러코펜하겐’ 재입고,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입점
  • 이민한 기자
  • 승인 2019.07.19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코리아= 이민한 기자] 덴마크 명품유아식기 브랜드 ‘토들러코펜하겐’이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 입점하여 프리미엄 유아식기 브랜드 입지를 다졌다. 그 인기에 힘입어 온라인 공식 사이트 ‘마미고’에서 이유식기 풀세트와 이유식스푼세트 전 색상이 5차 품절대란을 기록했다. 이에 공식 수입 판매처 마미고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재입고 문의가 빗발쳐 긴급히 예약판매하여 현재는 순차발송 중이라고 밝혔다.

명품테이블웨어의 본고장 덴마크에서 온 토들러코펜하겐은 아이가 스스로 먹도록 유도하는 아이주도유아식에 특화된 유아식기 브랜드이다. 자기주도이유식은 부모가 먹여주는 것이 아닌, 아이가 스스로 식사를 해서 얻어지는 오감 활동을 통해 지능발달과 식사예절 교육에도 좋은 영향을 주어 아기초기이유식을 먹이고 있는 부모들에게 관심있는 식사 교육법이다. 

특히 이번에 품절된 토들러코펜하겐 이유식스푼세트는 아이가 손에 쥐기 쉬운 형태로 디자인되어 보다 수월하게 자기주도유아식이 가능해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

유아식기세트는 초기이유식 스푼과 포크, 볼, 플레이트, 컵으로 구성되었다. 아이주도이유식에 많이 사용하는 제품들로만 구성되어 있어, 유아식판 세트 구매를 원하는 부모들 사이에서 실용적이라는 이유로 구매를 하는 경우가 특히 많다.

또한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이유식기세트 혹은 아기용품 등의 추석선물세트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되어 또 다시 품절 예상이 된다.

한편 토들러코펜하겐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및 부산센텀시티점, 경기점 대구점, 광주점에 입점하여 고급 유아식기를 찾는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어 오프라인 구매를 원한다면 직접 보고 살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