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소개>60만 독자가 선택한 인문고전독서 바이블, 『리딩으로 리드하라』 2016개정판 출간
<신간소개>60만 독자가 선택한 인문고전독서 바이블, 『리딩으로 리드하라』 2016개정판 출간
  • 방혜성 문화평론가
  • 승인 2016.04.15 2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간 <리딩으로 리드하라> 소개
▲ 리딩미디어 제공

[업코리아=방혜성 문화평론가]2010년 출간 이래 60만 명에 이르는 독자의 사랑을 받은 『리딩으로 리드하라』 가 새롭게 돌아온다. 4월5일 개정판으로 출간된 『리딩으로 리드하라』는 유명 자기계발 베스트셀러 작가인 ‘이지성’의 대표작의 새 버전이다.

이 책은 일반독자뿐 아니라 정치·사회·교육·종교계 등 각계 리더와 기업 CEO들의 필독서로 손꼽히며 주목받았다. 특히 ‘대한민국에 인문학 열풍을 불러온 책’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인기를 받았다. 나아가 대학에 ‘인문고전 100권 읽기’ 교육과정이 생기며 부모들과 교사들 사이에서 인문고전 독서교육 열풍을 일으키기도 했다.

책은 인문고전의 힘과 리더와 팔로어의 교육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고, 자본주의 시대에서 독서로 경쟁하고 승리하는 방법을 새로운 시각의 패러다임에서 풀어내고 있다. 더불어 좌절하고 어려운 시기의 독자를 위해 독서를 통한 현실타개법에 대한 대안도 제시하고 있다.

출판사 담당자는 “이번에 출간된 개정판은 사상 최악의 취업난과 불황의 현실에서 희망을 불어넣어줄 수 있는 인문교양서로 그 의미가 크다”며 어려움속에서도 독서의 진정한 가치를 되돌아볼 필요에 대해 이야기했다. 실제로 4억 이상의 빚더미 속에서 빈민촌을 벗어나지 못하던 저자의 성공기를 통해 더욱 신뢰 있는 이야기를 전한다.

개정판으로 출간되는『리딩으로 리드하라』는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