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수母, 유해진과의 결혼 반대 "열애 한적 없다"
김혜수母, 유해진과의 결혼 반대 "열애 한적 없다"
  • 이재성 기자
  • 승인 2019.07.17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조선 '별별톡쇼' 방송 캡처

[업코리아=박진환 기자] 배우 김혜수와 유해진의 과거 열애가 재주목 받고 있다.

과거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별별톡쇼'에서 한 기자는 "2008년 영화 '타짜'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한 김혜수와 유해진이 3년 만에 결별했는데, 당시에는 각자 바쁜 일정 때문에 헤어진 걸로 알려졌다"고 말했다.

이어 "하지만 사실 그 배경에는 김혜수의 어머니가 있었다는 루머가 있었다. 애초에 두 사람의 교제를 결사반대했다는 건데, 항간에는 김혜수와 유해진이 결별한 이유가 어머니가 거의 식음을 전폐하고 목숨 걸고 완전히 반대해서라는 얘기도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에 다른 기자는 "실제로 김혜수의 어머니가 딸과 유해진의 교제를 인정하지 않았다는 이야기가 있다. 왜냐면 두 사람의 결혼설이 나왔을 때 한 프로그램과의 통화에서 '인터넷에서 그런 기사가 나와 딸을 깨워 물어봤더니 아니라고 하더라. 결혼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했었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이어 "또 다른 언론과의 인터뷰에서도 '두 사람이 영화 두 편을 찍으면서 좀 가까워져 밥 먹고, 정이든 건 맞지만 결혼을 약속하거나 뜨거운 사이라는 것은 애초에 말이 안 된다. 열애를 한 적도 없었기 때문에 결혼도 안 되고, 결별도 안 된다'면서 정작 당사자인 김혜수 보다 더 흥분했었다"고 설명했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