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진노인복지관,대한적십자사와 함께하는 사랑나눔 무료급식
덕진노인복지관,대한적십자사와 함께하는 사랑나눔 무료급식
  • 조인구 기자
  • 승인 2019.07.16 0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덕진노인복지관,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어르신들에게 사랑의 삼계탕 제공
▲ 대한적십자사와 함께하는 사랑나눔 무료급식

[업코리아] 덕진노인복지관은 초복을 맞아 지난 12일 복지관 1층 경로식당에서 ‘대한적십자사와 함께하는 사랑나눔 무료급식’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무료급식은 어르신들에게 질 높은 영양공급과 무더위를 잘 극복할 수 있도록 준비한 행사로, 덕진노인복지관은 대한적십자사의 후원을 받아 건강하고 맛있는 영양 삼계탕 600그릇을 준비해 제공했다.

또한 식사와 함께 아름다운 동행봉사회와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 자연봉사회가 공동으로 기획한 문화예술공연도 펼쳐졌다. 이 자리에는 전북지역에서 활동중인 가수들도 초청돼 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에게 춤과 노래로 흥겹고 즐거운 시간을 제공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한 어르신은 “초복을 맞아 맛있는 몸보신도 시켜주고 평소와 달리 흥겨운 노래와 춤으로 즐거운 시간도 만들어주니 내가 한층 젊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면서 “더운 날씨에 우리들을 섬겨주어서 복지관과 대한적십자 관계자분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하갑주 덕진노인복지관장은 “초복을 맞아 지역사회 어르신에게 따뜻한 식사나눔을 제공할 수 있게 도와주신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와 봉사에 참여해주신 관계자 분들께 감사드린다”면서 “어르신을 내 부모처럼 여기며 어르신들이 건강을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더욱더 많은 관심을 갖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