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성형외과 옥재진, 김수철 대표원장 아산성형 심포지엄 초청 강연
더성형외과 옥재진, 김수철 대표원장 아산성형 심포지엄 초청 강연
  • 김희영 기자
  • 승인 2019.07.15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연을 진행하고 있는 더성형외과 옥재진 대표원장 출처=더성형외과
강연을 진행하고 있는 더성형외과 옥재진 대표원장. 출처=더성형외과

 

더성형외과는 옥재진, 김수철 대표원장이 2019 아산성형 30주년 기념 미용, 재건 Video Symposium에 초청되어 강연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학회는 76일부터 7일까지 양일간 서울아산병원 아산생명과학연구원 지하 대강당과 소강당에서 "Moving Forwad, Navigating the Future"라는 주제 아래 진행됐다.

포지엄 첫째 날에는 유방재건 및 체형성형 그리고 가슴성형에 대한 강연들로 채워졌다. 옥재진 대표원장은 가슴성형시 합병증 극복 방법과 관련하여 보형물 위치이상의 교정법(Correction of Implant Malposition)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최근 가장 많이 사용되는 마이크로텍스쳐 보형물에서 나타나는 부작용이라고 할 수 있는 보형물 위치이상을 교정하는 자신만의 노하우에 대해서 발표했다.

강연을 진행 중인 더성형외과 김수철 대표원장. 사진출처=더성형외과
강연을 진행 중인 더성형외과 김수철 대표원장. 사진출처=더성형외과

 

아산성형 심포지엄 둘째 날에는 구순구개열, 코성형 뿐만 아니라 안티에이징 성형수술에 대한 강연들이 진행되었다. 김수철 대표원장은 안티에이징 성형 중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라고 할 수 있는 안면거상술에 대한 자신의 노하우를 공개하였다. 김 원장은 이분피판과 이중벡터를 이용한 High SMAS 안면거상술(High SMAS facelift with bifurcated flap & dual vector)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였다.

발표가 끝난 뒤 압구정더성형외과 옥재진 대표원장은 이 날 재건성형은 물론 가슴성형 부작용과 관련하여 해외 각국의 성형외과 전문의들과 함께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활동을 통하여 가슴성형, 유방재건 분야의 의술이 더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김수철 원장 역시 노화를 멈추는 것은 쉽지 않지만, 되돌리는 것은 다양한 리프팅 수술로 가능하다고 할 수 있다. 앞으로도 안면거상 및 실리프팅에 대한 꾸준한 연구를 통하여 고객님의 노화로 인한 스트레스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업코리아=김희영 기자]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