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분크림을 넘어 영양수분크림, 아이멜리 ‘프림로즈 블렌드 크림’
수분크림을 넘어 영양수분크림, 아이멜리 ‘프림로즈 블렌드 크림’
  • 이민한 기자
  • 승인 2019.07.15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코리아= 이민한 기자]수분크림은 피부에 부족한 수분을 공급하고 유지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꾸는 기초화장품 중 크림의 총칭이다. 최근 소비자들은 가벼운 텍스처와 피부에 잔여물이 남거나 답답하지 않은 산뜻한 발림성의 수분크림 제품을 선호하는데, 수분크림을 바르고 덧발라도 금방 건조해진다는 하소연도 이어진다.

인체 피부는 일상생활 중에서도 매 순간 공기 중에 수분이 손실된다. 이를 경피수분손실량(TEWL)이라 하는데 적정 TEWL을 넘어서면 피부는 유지하고 있던 수분이 손실되어 유·수분의 균형이 깨지게 된다. 흔히 피부 표면은 유분이 많지만 속건조, 속당김이 심하다. 라고 하는 상황이 이럴 경우 발생하게 된다.

그렇다면, 효과적인 피부 보습을 위해서는 어떤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을까? 바로 피부장벽이라고도 불리는 각질층의 관리이다. 피부 속의 수분을 유지하고 손실을 방지해주는 각질층을 피부 타입과 상태에 맞추어 적정 수준으로 관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며, 이를 위해서는 평소 단순한 보습뿐이 아닌 피부세포의 재생을 돕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솔루션 코스메틱 브랜드 아이멜리의 미백 광채 라인 프림로즈 블렌드 크림
솔루션 코스메틱 브랜드 아이멜리의 미백 광채 라인 프림로즈 블렌드 크림

솔루션 기초화장품 브랜드 아이멜리의 프림로즈 블렌드 크림은 PDRN성분이 함유된 미백, 주름 개선의 이중 기능성 크림이다. 레몬의 17배에 상당하는 비타민C를 함유한 다마스크 장미수와 프로방스 장미꽃 등 자연유래 천연성분들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PDRN, 시카, 세라마이드,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히알루론산 등의 고급원료로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 보습효과와 다양한 성장인자로 피부 재생 효과까지 볼 수 있는 고영양 미백 보습 크림이다.

PDRN은 연어 DNA에서 추출한 DNA 조각으로 인대, 힘줄, 피부 등 우리 몸 속 조직의 재생과 염증완화에 특별한 효과를 보인다고 알려져 있다. 항염증효과와 각종 성장인자분비촉진, 손상된 DNA의 합성 촉진을 도와 상처의 빠른 회복과 피부 재생에 매우 효과적으로 고급 화장품 원료, 의약품 원료로 사용되는 성분이다.

아이멜리 프림로즈 블렌드 크림은 PDRN과 피부세포 재생을 도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시카, 세라마이드, 인체줄기세포 배양액 성분으로 피부 미백, 탄력증진, 영양공급, 피부윤기, 보습 효과로 이미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듣고 있다.

아이멜리 관계자는 “수분크림은 이미 기초화장품 단계 중 필수 단계로 자리매김하고 있지만, 수분크림으로 인해 오히려 수분손실이 일어나기도 해 수분크림을 넘어 영양수분크림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이 이동하고 있다”며 “아이멜리 프림로즈 블렌드 크림은 다양한 성장인자와 유효성분들로 보습효과 뿐 아니라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해 다양한 피부고민에 적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자신있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아이멜리 프림로즈 블렌드 앰플은 아이멜리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