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캉스와 안마의자의 만남…코지마 안마의자X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완벽한 휴식 제공할 것"
호캉스와 안마의자의 만남…코지마 안마의자X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완벽한 휴식 제공할 것"
  • 이민한 기자
  • 승인 2019.07.1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코리아= 이민한 기자]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는 3월1일부터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과 '코지 이지 패키지(Cozy Easy Package)'를 제공하고 있다.

패키지 고객이 이용하는 디럭스 스위트 룸에는 코지마에서 올해 출시한 프리미엄 제품 “타이탄” 또는 “마스터”가 비치되어 이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투숙객들에게 코지마 손마사지기 블랙베리(CMH-560)를 선물로 제공하고 있다.

안마의자 타이탄, 마스터는 최고사양 모델로 4D마사지 기술이 적용되어 어깨 높낮이는 물론 신체의 굴곡까지 감지하여 빈틈없는 안마감을 제공하여 개인별로 최적의 안마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에 더해 섬세한 발마시지 기능까지 더해진 제품으로 독보적인 마사지 시스템을 제공한다.

이와 같은 최고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번 패키지 이벤트는 8월31일 까지 진행 될 예정이다.

코지마 관계자는 "투숙객들에게 '완벽한 호캉스'라는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기쁘다"며 “이번 패키지를 통하여 투숙객들이 지친 일상속에서 완벽한 편안함을 느낄 수 있길 바라고 있고 코지마는 고객들에게 항상 이러한 편안함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