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플라워 샵 ‘르솔레유’ 김은희 대표, "특별한 서비스와 퀄리티 높은 상품으로 사랑받는 꽃집"
강남 플라워 샵 ‘르솔레유’ 김은희 대표, "특별한 서비스와 퀄리티 높은 상품으로 사랑받는 꽃집"
  • 심정보 기자
  • 승인 2019.07.08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부터 여름으로 이어지는 계절, 이 시기는 한창 꽃이 피는 시기다. 이즈음에는 꽃송이도 탐스럽게 크다. 꽃들이 뿜어내는 향도 짙다. 꽃은 시각, 후각 등 여러 감각을 검들이며 감정을 일으키는 자극제라고 할 수 있다. 특히, 꽃향기에 있는 페로몬 등의 화학 성분은 인간의 좋은 감각을 작동시킨다.

덕분에 꽃 선물은 누구에게나 낭만적이고 기분 좋은 일이다. 생일, 프로포즈, 이벤트 등 기념일 최고의 선물도 단연 꽃이다. 예쁜 꽃들이 선물하는 이의 마음을 잔뜩 머금고 다발로 품에 안겨 올 때는, 그 마음 이상의 무언가가 와르르 쏟아지며 밀려오는 기분이 드는 것이다.

하지만 일상에서 꽃을 접하고 구매할 일이 없었던 사람들에게 꽃을 고르고 선물하는 일은 다소 어려울 수도 있다. 어쩌면 꽃집에 발을 들이는 것조차도 부담스러울 테다. 그러나 꽃을 받고 행복해하는 연인, 가족, 친구 등 그 누군가를 생각하면 꽃을 선물하는 일은 생각보다 더 행복한 일이다.

 

강남 역삼동에 위치한 르솔레유는 전문 플로리스트 김은희 대표가 운영하는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주문제작 꽃으로 강남 역삼동 인근에서 소문난 꽃집이다.

일반 꽃집에서는 보기 드물게 고객의 성별과 취향을 최우선으로 제작되는 퀄리티 높은 커스텀 플라워가 르솔레유가 가진 특징이자 강점이다.

김 대표의 전문적이고 감각적인 손끝으로 만들어진 꽃 상품들은 하나의 작품과도 같아 르솔레유를 한번 이용한 고객들은 단골 고객이 되는 경우가 많다.

다양한 샘플 상품은 인스타그램(Instagram: lesoleilflower)에서 보고 필요한 이벤트 목적에 따라 선택할 수도 있다.

 

르솔레유에서는 꽃 상품 판매 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클래스도 운영하고 있다.

초보자나 꽃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기초반, 취미반, 원데이클래스부터 시작해 플로리스트를 꿈꾸는 사람들과 보다 전문적으로 꽃을 배우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플로리스트반, 전문창업반을 운영하고 있어 목적에 맞게 수업을 들을 수 있다.

 

'르솔레유김은희 대표는 백화점 강의 및 클래스 등 가르치는 일도 하지만 넷플릭스, 오메가, 티파니 등 여러 브랜드들과 꽃을 이용한 콜라보도 진행한 경험이 있다. 그리고 꽃과 식물을 이용한 플렌테리어 디자인도 진행하고 있다. ‘르솔레유부띠끄 안에서 뿐만 아니라 우리의 시선이 닿는 다양한 곳에서 김은희 대표의 작품이 피어나기를 기대해 본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