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웨딩플래너 김진철웨딩선생님, 울산웨딩박람회 주말 6~7일 양일간 개최
울산웨딩플래너 김진철웨딩선생님, 울산웨딩박람회 주말 6~7일 양일간 개최
  • 김수민 기자
  • 승인 2019.07.05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코리아=김수민 기자) 울산웨딩컨설팅 스몰 전문업체 ‘김진철웨딩선생님’이 주최하는 ‘울산웨딩大박람회’가 주말 6일~7일 양일간 하이마트 삼산점에서 개최된다.

‘김진철웨딩선생님’은 경력과 전문 지식, 서비스 마인드를 갖춘 전문 웨딩플래너들이 소속된 웨딩컨설팅 전문 업체다. 업체측은 “결혼 준비시 울산웨딩홀, 울산웨딩스튜디오, 울산웨딩드레스, 신부메이크업뿐만 아니라, 허니문, 예복, 예물, 한복, 신혼가전 등 결혼준비 과정에 꼭 필요한 다양한 혼수품목을 더 좋은 혜택과 서비스로 준비할 수 있도록 7월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김진철웨딩선생님’ 결혼 비용에 대한 부담감을 가진 예비부부들이 금액 끼워 맞추기를 탈피해 원하는 스타일과 방향에 예산을 맞추어, 만족도 높고 실속 있는 결혼준비가 될 수 있도록 1:1 맞춤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박람회 참여시 가상 결혼체크리스트를 제공하며, 보다 실속 있고 경제적인 결혼 비용 소비를 하기 위해 무료 결혼 플랜을 제공한다. 또한 사전 방문 신청자 모두에게 백화점 상품권, 웨딩캐쉬 상품권을 제공한다고 업체측은 밝혔다.

김진철웨딩선생님 관계자는 “신혼가전은 하이마트 삼산점 제휴로 혼수전용 모델 구매시 최대 50만원 캐쉬백, 금액대별 최대 30만원의 롯데상품권, 하이프리드 가입시 서비스 제공으로 ‘김진철웨딩선생님 박람회’를 적극 활용하면 결혼준비 예산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동안 결혼박람회에서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아뜰리에로리에 유명 수입웨딩드레스 업체가 참여하는 것도 눈여겨볼 만하다. 명품 웨딩드레스 전시 관람도 할 수 있고, 더 나은 조건으로 웨딩드레스 선택의 폭이 넓어졌음을 확인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울산웨딩大박람회’는 방문시 전원증정 선물을 포함해 낮 12시 이전 조기 방문객은 선착순으로 BBM조리도구 2종, 텀블러 ,아이스박스등 얼리버드 선물을 증정한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