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유아체육의 모든 것 ‘슈퍼키즈성장센터‘ 전주직영점 오픈
아이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유아체육의 모든 것 ‘슈퍼키즈성장센터‘ 전주직영점 오픈
  • 심정보 기자
  • 승인 2019.07.04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들의 뇌는 발달 진행 단계에 놓여있기 때문에 무한한 가능성을 지니고 있다. 때문에 전 영역에 걸친 고른 성장발달이 아이들에게 가장 좋은 영향을 미칠 것이다. 그렇기에 어릴 때부터 어느 한쪽으로 편중된 학습, 예를 들어 과도한 독서지도나 언어교육 등의 일방적이고 편중된 학습법은 아이들에게 큰 도움이 되지 않는다.

이러한 현 시점에서 아이들이 건강하고 쾌활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슈퍼키즈성장센터‘가 전주직영점을 오픈했다.

’슈퍼키즈성장센터‘ 전주직영점 실내 전경
’슈퍼키즈성장센터‘ 전주직영점 실내 전경

’슈퍼키즈성장센터‘ 동탄 본사는 쾌적하고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아이들을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유아체육의 유일무이한 공간으로 부모님들의 주목을 받아 하루하루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이는 기존 유아체육시설과는 다르게 체계적인 성장·발달 평가시스템과 다양한 체육프로그램의 통합으로 부모님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기 때문이다.

전주직영점을 오픈한 ’슈퍼키즈성장센터‘ 이승혁 대표는 “최근 미세먼지로 인해 야외활동이 제한되는데 이에 구애받지 않고 아이들이 걱정 없이 마음껏 뛰어놀고 신체적·정신적으로 건강한 성장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되도록 힘쓸 것이며 이런 시스템을 많은 아이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전국적으로 직영점을 확대하는데 주력하고 앞으로 지역사회발전에도 공헌하고 싶다”는 포부와 목표를 밝혔다.

’슈퍼키즈성장센터‘ 전주직영점 아이들 모습
’슈퍼키즈성장센터‘ 전주직영점 아이들 모습

이는 수도권에 밀집되어있는 유아체육 시스템을 전국적으로 쉽게 접할 기회가 생겼다는 의미로 해석된다.

’슈퍼키즈성장센터‘ 전주직영점에서는 아이들의 성장검사를 시작으로 유아체육, 슈퍼점핑, 치어리딩, 스포츠리듬트레이닝(SRT), 키즈요가, 성인요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프로그램 상담문의와 자세한 내용은 슈퍼키즈성장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