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디자인, 고품질 시공으로 거래업체 경쟁력 이끌어
예술디자인, 고품질 시공으로 거래업체 경쟁력 이끌어
  • 정영훈 기자
  • 승인 2019.07.02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H공사··· 우수 전문시공업체
선완래 대표는 LH공사에서 발주한 공사에서 시공기술을 인정받아 2017년, 2019년 우수 전문시공업체로 선정됐다.
선완래 대표는 LH공사에서 발주한 공사에서 시공기술을 인정받아 2017년, 2019년 우수 전문시공업체로 선정됐다.

예술디자인(주)(대표 선완래)는 실내건축, 인테리어 리모델링을 전문으로 혁신형 기업으로 2006년 설립됐다. 이 회사의 주요 협력업체는 현대산업개발, 금호산업, 중흥건설, 쌍용건설, 서희건설, 라인건설, 한신공영, 서진건설, 송학건설 등으로 거래업체 경쟁력을 높여 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예술다지인은 합리적이고 감각적인 인테리어 시공으로 고객의 '꿈'을 공간에 담아낸다.

공간의 기능성과 공간의 성격을 조화시켜 실용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공간 구성 창출에 노력하고 있다. LH공사에서 발주한 공사에서 시공기술을 인정받아 2017년, 2019년 우수 전문시공업체로 선정됐다. 특히 상업시설 리모델링, 실내 인테리어, 아파트 내장공사, 병원 및 전시공간 인테리어 분야에서 고객만족도를 높이며 건설 산업 발전에 기여해 왔다. 꼼꼼하고 철저한 사후 관리와 하자보수로 100% 고객만족을 추구하고 있으며 보이는 곳에서 보이지 않는 곳까지 섬세한 인테리어와 안전한 시공을 추구한다.

이 회사는 그동안의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상업시설 리모델링, 리노베이션 분야에서 강소기업으로 성장한다는 계획이다. 공간의 효율성을 증대시킴으로써 생활문화의 향상과 주택의 가치 상승을 추구하는 것에 목표를 두고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해 230억 원의 매출을 달성한 이 회사는 올해 300억 원의 매출을 달성한다는 목표다. 예술디자인은 직원복지 못지않게 나눔경영 실천을 통해 사회적 책임에도 앞장서고 있다. 회사 수익의 일정 금액을 기부와 후원으로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지원한다. 선완래 대표는 사단법인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광주전남지회 운영이사로 활동하고 있다.

선완래 대표는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 및 이를 구현하는 고품질 시공으로 고객만족을 실천하겠다”며 “신뢰에 바탕을 둔 '정도경영'으로 건설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춰 나가겠다”고 말했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