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진 썬크루즈호텔’ 최근 아내의 맛 을 통해...
‘정동진 썬크루즈호텔’ 최근 아내의 맛 을 통해...
  • 박진환 기자
  • 승인 2019.06.25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조선

[업코리아=박진환 기자] 최근 ‘아내의 맛’을 통해 공개된 정동진 썬크루즈호텔이 화제다.

강원도 강릉시 강동면 헌화로에 위치한 ‘썬크루즈 호텔’은 5성급 숙박업소로 룸에 따라 10만원에서 최고 수백만원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형성돼 있다.

이날 두 사람은 객실 풀장 인피니티풀을 찾아 물놀이를 즐기는 등 남다른 호캉스를 즐겨 눈길을 끌었다. 크루즈 모양을 한 특이한 외관에 탁 트인 바다 뷰는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정동진 썬크루즈호텔’은 호텔형, 콘도형, 특급형 등으로 나뉘며 부대 안에 베이커리, 레스토랑, 스카이 라운지, 연회장, 웨딩, 노래방, 해수 풀장, 헬스클럽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자리잡고 있어 최근 ‘호캉스’ 여행지로 주목받는 곳이다.

앞서 홍현희 제이쓴 부부가 가족 여행 호텔로 선택해 화제가 된 이곳은 지난 2016년 CNN이 꼽은 ‘세계에서 가장 특이한 호텔’ TOP 13위에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꼽히기도 했다.

현재 ‘썬크루즈’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면 20만원 상당의 최고급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하였다. 해당 이벤트를 이용하면 체크인-체크아웃 시간을 선택할 수 있으며 주중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비치크루즈 또한 썬크루즈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면 25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