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오케스트라단 제19기 모집
우리동네 오케스트라단 제19기 모집
  • 김시온 기자
  • 승인 2019.06.24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개 교회 동호회 선착순 모집 중
신청한 교회의 동호회 담당자들 교육 중. 업코리아.
신청한 교회의 동호회 담당자들 교육 중. 업코리아.

㈜뮤직홈(대표 서동범)에서는 우리동네 오케스트라 19기를 모집하고 있다. 뮤직홈은 기수별로 전국 500여개의 오케스트라 동호회 운영을 지원하고 있다.

신청하는 오케스트라단 동호회의 회원에게는 무상 악기 대여와 함께 바이올린, 첼로, 플롯, 클라리넷 등의 레슨을 제공하며, 나이 제한은 없다. 교육주관은 오케스트라 전문 교육 기관인 ‘뮤직홈 음악연구소’가 맡고 있다.

이번 18기는 선착순 50교회이며, 신청은 본사로 문의하거나 담당자 010-9610-7017로 하면 된다.

서동범 대표가 광진구 영광교회에서 제19기 모집 설명회를 하고있다. 업코리아.
서동범 대표가 광진구 영광교회에서 제19기 모집 설명회를 하고있다. 업코리아.

16기에 신청해서 52명이 참가하여 운영하고 있는 서울 광진구 영광교회 더맨오케스트라단 박진선 단장은 “뮤직홈 서동범 대표를 만나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린다. 서 대표가 한국교회 성도라는 것이 하나님께 감사하고 자랑스럽다. 서 대표는 한국교회 부흥과 아이들 전도에 미친 사람이다. 100만명 전도 목표를 가지고 기도하는데 곧 이루어질 것 같다. 저희 교회도 더맨오케스트라단이 창단되면 교회 분위기가 달라졌다. 많은 교회들이 꼭 참석해서 서 대표의 강의를 듣고 오케스트라 동호회를 운영하여 교회 부흥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