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프로젝트 마그네슘세탁제, 화학 성분0% 친환경세제로 빨래냄새 제거에 ‘탁월’
제로프로젝트 마그네슘세탁제, 화학 성분0% 친환경세제로 빨래냄새 제거에 ‘탁월’
  • 이민한 기자
  • 승인 2019.06.25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코리아= 이민한 기자] 여름철이 되면 더 신경이 쓰이는 빨래냄새, 흰옷누런때, 물든흰옷, 황변제거 등을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 할 수 있는 천연세탁세제가 최근 주목 받고 있다. 제로프로젝트의 마그네슘세탁제는 세제, 샴푸, 화장품 종류에 함유 되어 있는 유해 화학 성분들을 배제하고 99.95% 순수 마그네슘으로만 이루어졌다. 이 제품은 세탁볼의 형태로써 마그네슘을 감싸고 있는 섬유는 폴리에스트 100%원사로써 물 빠짐과 건조가 용이하기 때문에 재사용이 편리하다. 또한 네오프렌의 쿠션감이 더해졌으며, 옷감을 망치지 않는 특징이 있다. 

옷얼룩지우는법, 볼펜자국지우는법, 커피자국지우는법, 옷찌든때제거등의 얼룩제거제 기능 이외에도 옷감에 증식한 잡균의 발생 빈도를 억제해주고 제균하여 근본적으로 빨래에서 발생하는 냄새의 원인을 제거해주기 때문에 젖은 옷감에 세균이 상대적으로 번식하기 쉬운 여름과 환경에 적용되었을 때 더욱 효과적이다.

형광 물질과 같은 유해 화학 성분이 없는 제로프로젝트의 워싱볼의 순수 마그네슘은 물과 만나면 수소 기포가 발생이 되어 강력한 세정력을 나타내는 약 알칼리 이온수로 변화한다. 이는 세탁물에 붙은 유지분을 분해해주어 세탁을 가능하게 해주는 오가닉세탁제의 특성을 가지고 있다. 여러 세탁세제종류 중에서 유기농세탁세제가 노케미(No-chemi)족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기 때문에 만능얼룩제거제, 드럼세탁세제, 일반세탁기세제 등의 목적으로 살펴보면 많은 도움이 된다.

이 브랜드의 세탁용품은 성분 자체에 유해 요소가 없기 때문에 아기세제, 천연세제(친환경세제) 등의 기능을 하는 런드리볼이라고 할 수 있다. 화학 성분이 첨가되어 있는 제품 사용을 지양하는 부류인 노케미족 사이에서 빠르게 알려지고 있는 해당 친환경세탁세제는 세탁 시 마그네슘과 만나 강력한 세정력을 자랑하는 약 알칼리성 물이 세탁조와 배수 호스를 통과하면서 세탁조와 배수 호스 내부에 남아 있는 찌든 때 및 세균을 함께 제거 하기 때문에 빨래와 함께 청소의 기능이 있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이는 빨래냄새제거뿐만 아니라 흰옷얼룩제거, 옷기름얼룩제거, 와이셔츠목때, 흰옷김치국물 관리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또한 천연아기세제, 속옷전용세제로 쓰이거나 커튼세탁, 이불빨래, 수건세탁, 와이셔츠세탁 등 다양한 목적으로 쓰이고 있는 저자극 성분의 세탁제이기때문에 피부가 예민한 아이들이나 성인에게도 빨래세제추천으로 하기 좋은 유용한 살림템이다.

경제적인 효율성 측면에 있어서도 이 브랜드의 천연마그네슘 세제가 돋보인다. 1개의 마그네슘 세탁제로 약 300회를 사용할 수 있으며 거품이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세탁 시 헹굼 단계를 최소화할 수 있어 전기와 물을 절약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특히 세탁 후 잔류 세제 염려가 없는 세탁기세제 제로프로젝트의 빨래볼은 잘 해결 되지 않는 와이셔츠찌든때, 와이셔츠김치국물, 커피자국, 모자얼룩, 니트얼룩제거 등과 같은 얼룩제거제의 기능으로써 더욱 효과적인 모습을 보여준다. 이러한 제로프로젝트의 알칼리세제, 마그네슘세제는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