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검단사거리역 인근 중소형 타입 아파트 11일 분양
인천 검단사거리역 인근 중소형 타입 아파트 11일 분양
  • 윤지연 취재기자
  • 승인 2016.03.10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혁신설계 도입한 ‘검단 2차 우방 아이유쉘’ 분양
 

SM㈜우방건설산업이 인천 검단사거리역 인근에 ‘검단 2차 우방 아이유쉘’ 380가구를 분양한다.

해당 단지는 지상 15층 높이에 5개 동 규모이며, 희소가치가 높은 59㎡∙84㎡ 중소형 타입으로 이뤄져 있어 실수요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타입별로 살펴보면 59㎡A 209세대, 59㎡B 22세대, 84㎡A 30세대, 84㎡B 119세대 등 총 380세대다.

사업지는 오는 7월에 개통예정인 인천지하철 2호선 검단사거리역과 도보 5분대 거리에 불과해 교통망이 뛰어나다.

생활환경도 뛰어나다. 능내초와 마전중, 검단고와 검단도서관이 도보거리에 위치해있으며, 롯데시네마와 대형마트, 병원 등 도심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다. 생태공원 드림파크와 경인 아라뱃길도 가깝게 누릴 수 있어 힐링 라이프가 가능하다.

여기에 검단지구와 마전지구를 잇는 브랜드 주거단지의 인프라와 주거벨트의 중심을 누릴 수 있어 생활 프리미엄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특히, 두바이 국영 기업이 투자하는 ‘검단 스마트시티’ 사업의 MOA 체결과 SPC 설립의 완료로 470만㎡ 규모의 검단신도시의 개발이 본격화되고 있는 가운데, 이 일대가 미래형 자족도시로 탈바꿈할 전망이다.

남향위주 단지배치의 공원형 아파트로 어린이놀이터, 야외 운동시설과 쉼터, 느티나무파크 등 여유롭고 쾌적한 주거프리미엄을 자랑한다.

아이들을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단지 내 보육시설과 자녀들의 책 놀이터인 작은 도서관, 어르신들의 문화공간 경로당까지 남다른 커뮤니티도 마련돼있다.

계약자의 부담도 대폭 줄였다. 중도금 무이자 혜택은 물론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를 시행함으로써 입주 때까지 추가 부담이 없어 수요자의 폭을 확대했다는 평가다.

분양 관계자는 “평균 분양가는 9000만원대다. 4Bay∙4Room 혁신설계에 희소가치 높은 59㎡ 소형 프리미엄까지 누릴 수 있는 데다 인근에서 찾아보기 힘든 파격분양가를 제안하고 있다. 계약금 정액제 등 초기 부담도 많이 줄였기 때문에, 부담 없이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룰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에서는 내방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있다. 오픈 3일간 노트북, 세탁기 등 살림장만 경품이벤트가 진행된다. 오픈기념 선착순 50명에게는 고급화장품을 증정하고 있다.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서구 당하동 1075-2(검단탑병원 앞)에 마련돼있으며, 11일 오픈예정이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