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 제7회 이순신장군배 전국동호인 테니스대회 통영서 열려
통영시, 제7회 이순신장군배 전국동호인 테니스대회 통영서 열려
  • 김정호 기자
  • 승인 2019.06.06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상인들 전국대회 크게 반기고 있어
▲ 제7회 통영이순신장군배 전국동호인 테니스대회가 오는 6일부터 4일간 통영시 소재 용남시립테니스코트에서 열린다.
[업코리아] 제7회 통영이순신장군배 전국동호인 테니스대회가 오는 6일부터 4일간 통영시 소재 용남시립테니스코트에서 열린다.

통영시가 주최하고 통영시테니스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에는 전국 500개팀 1,000여 명이 참가하며 개나리부, 시니어부, 남자오픈부, 지도자부, 전국신인부 등 5개부 복식경기로 진행될 예정이다.

대회 첫날인 6월 6일 개나리부를 시작으로 이튿날에는 60대 및 70대로 구성된 시니어부 경기가, 사흘날에는 남자오픈부와 지도자부 경기가, 마지막 나흘째에는 전국 신인부 경기가 순차적으로 펼쳐진다.

경기방법은 예선전에는 3개팀이 1개조로 구성해 리그로 진행하고 본선은 토너멘트로 경기가 진행되며 시니어부를 제외한 각부의 우승팀에게는 상패 및 시상금 120만원, 준우승팀에게는 시상금 70만원, 공동3위는 시상금 30만원이 공동5위에게는 지역특산품이 주어진다.

통영시에서는 이 대회를 통해 지역경기 활력에 보탬이 될 것으로 보고 예산 및 의료봉사 등 행정지원에 적극 협조할 계획이다.

또한 통영관광개발공사, 스카이라인 통영루지사와 협의를 통해 케이블카와 어드벤쳐타워, 루지를 이용하는 선수단 및 가족들에게 통영시민과 동일한 할인혜택을 주기로 했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