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남성육아 사진 공모전 개최
강진군, 남성육아 사진 공모전 개최
  • 천승오 기자
  • 승인 2019.06.05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회 아이키우기 좋은 강진만들기 남성육아 사진 공모전
▲ 포스터
[업코리아] 강진군 공동육아나눔터에서 ‘제1회 아이키우기 좋은 강진 만들기 ? 남성육아 사진 공모전’을 개최하고 사진 응모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부모의 동등한 자녀양육 참여와 일 ·가정 양립 문화 확산을 위해 모든 남성들의 육아놀이 활동사진 공모전을 준비하고 있다.

참여 사진은 특별한 형식 없이 아빠, 할아버지 등 남성의 육아 모습을 담은 사진이면 모두 가능하다. 접수 기간은 오는 24일까지 선착순 100가정이며, 0세부터 7세의 아동을 키우고 있는 강진군에 주소를 두고 거주하는 가정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청 방법은 신청양식에 따라 사진과 신청서 등을 작성해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신청서 양식 등 응모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강진군청 홈페이지와 위스타트 강진글로벌아동센터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접수된 작품들은 1차 강진청자로타리클럽과 강진 여성친화 군민 참여단의 투표를 거쳐 2차 7월 4일 목요일 오후 2시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가 열리는 아트홀 전시관에서 참여자들이 직접 투표해 작품을 선정하고 7월 4일 개별 통지 할 예정이다.

또 이번 수상작들은 향후 강진군청 홈페이지, 강진군 공동육아나눔터의 대표 홍보매체로 활동하게 된다.

한편 강진군공동육아나눔터는 WESTART 강진 글로벌아동센터가 운영하고 강진군, 전라남도, 여성가족부가 지원한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