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연기 끝판왕' 배우 박두식, ‘A-MAN프로젝트’와 전속 계약
'현실연기 끝판왕' 배우 박두식, ‘A-MAN프로젝트’와 전속 계약
  • 김시온 기자
  • 승인 2019.06.05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종석과 한솥밥, 영화-드라마 등 ‘매력 화수분’ 터트린다
▲ <사진제공> A-MAN프로젝트
[업코리아]배우 박두식이 A-MAN프로젝트와 전속 계약을 맺고 배우 이종석과 함께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이와 함께 공개된 프로필 사진 속 그의 강렬한 카리스마와 부드러운 매력이 공존하는 대체불가 마성의 눈빛이 시선을 모으며 앞으로 활약에 관심이 집중된다.

에이맨프로젝트 측은 오늘 “배우 박두식 씨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 박두식 씨는 다양한 얼굴을 가진 매력적인 배우다”라며 “앞으로 영화와 드라마를 비롯해 다양한 방면에서 활약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배우 박두식은 지난 2013년 영화 '전설의 주먹'을 통해 스크린에 데뷔한 후 영화 '소녀괴담', '빅매치', '내 심장을 쏴라', '재심'을 비롯해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 '응급남녀', ‘후아유-학교 2015’, '블랙', ‘스케치’ 등에 출연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관객과 시청자에게 얼굴을 알렸다. 또한 그는 예능프로그램 ‘배우학교’를 통해 연기에 대한 뜨거운 열정과 인간적이고 진솔한 면모를 보여주며 남다른 존재감을 보여줬다.

특히 박두식은 첫 드라마 데뷔작인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를 통해 이종석과 호흡을 맞추며 인연을 맺었다. 작품 속 동료 배우에서 소속 배우로 서로에게 든든한 지원군이 된 두 사람의 시너지는 어떨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와 함께 공개된 새로운 프로필 사진 속에는 여심을 사로잡는 그의 눈빛이 시선을 모은다. 강렬한 남성미와 섬세하고 부드러운 반전 매력을 동시에 뿜어내는 그의 모습은 앞으로 다양한 작품을 통해 보여줄 그의 연기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박두식은 "이종석 배우와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 만난 뒤 인연을 이어오다 ‘형 하고 싶은 거 다 해’라는 말에 확신을 갖고 함께하게 됐다. 든든하게 힘을 보태 줄 회사 식구들과 함께 더 다양한 활동하는 배우로 성장하겠습니다”라며 이종석과 함께 하게 된 남다른 인연과 앞으로의 포부가 담긴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박두식은 최근 배우 정진영이 각본, 연출을 맡은 영화 '클로즈 투 유'에 캐스팅돼 조진웅과 연기 호흡을 보여줄 예정이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