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장학관 식당 위탁업체 연천군 교육발전을 위한 장학금 전달
연천군 장학관 식당 위탁업체 연천군 교육발전을 위한 장학금 전달
  • 최성종 기자
  • 승인 2019.05.29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연천군 장학관 식당 위탁업체인 엘에스씨푸드에서는 29일 군수실에서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육성의 일환으로 연천군 교육발전을 위해 장학금 1천만원을 김광철 연천군수에게 전달했다.
[업코리아] 연천군 장학관 식당 위탁업체인 엘에스씨푸드에서는 29일 군수실에서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육성의 일환으로 연천군 교육발전을 위해 장학금 1천만원을 김광철 연천군수에게 전달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장학금을 전달한 엘에스씨푸드 측은 정기옥 대표가 참석해 “교육환경이 부족한 연천군의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가지고 학업에 열중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는 뜻을 전했으며,

이에 김광철 연천군수는 “장학금 전달에 감사의 뜻을 표하며 전달받은 장학금은 연천군 학생들에게 골고루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향토장학기금으로 사용할 것”이라고 말하면서, 앞으로도 연천군 장학관 입사생들의 건강을 위해서 청결하고 균형 잡힌 식단으로 식당을 운영해 줄 것을 당부했다.

연천군은 어려운 재정여건 속에서도 관내 거주 출신 자녀를 대학에 보내는 학부모들의 경제적 어려움을 덜어주고 재능 있는 학생들에게 깨끗하고 편리한 학업시설을 제공해 유능한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2014년 4월 서울 동대문구 난계로에 ‘연천군 장학관’을 개관, 매년 78명의 입사생을 선발해 운영하고 있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